게임으로 시작된 동거, <어젯밤은 즐거우셨나요?>

Drama Previews/Q1 2019|2018. 11. 29. 17:04

SMALL

<어젯밤은 즐거우셨나요?> 오늘 프리뷰할 2019년 1분기 일드의 제목입니다.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동거를 시작하는 이야기라는데요. 드래곤 퀘스트 x라는 게임 홍보용 드라마인 것 같기도하고. 그러네요. 포스팅하면서 피식 웃게 되더라구요. 만나게 된 계기가 신박함. 재밌어서 급 챙겨보고 싶어져요. 심심풀이 땅콩으로 한편 정도 챙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인기 만화 <어젯밤은 즐거우셨나요?>가 드라마화! 혼다 츠바사 × 오카야마 아마네 주연 <드래곤 퀘스트 Ⅹ>로 시작 된 쉐어 하우스 러브 코미디!


온라인 게임 「드래곤 퀘스트 Ⅹ」를 모티브로 한 인기 만화 긴다이치 렌쥬로의 <어젯밤은 즐거우셨나요?>가 드라마화! 원작은 온라인 게임 「드래곤 퀘스트 Ⅹ」에서 만난 남녀의 이야기. 게임에서 여자 캐릭터로 분장하고 지내던 오타쿠 남자[각주:1]가 친해진 남자 캐릭터 친구 고로를 우연히 룸 쉐어에 초대한다. 그러나 고로의 정체는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갸루계 여자였다...! 결국 두 사람은 현실 세계에서 쉐어 하우스를 시작하게 되는데...? 드래곤 퀘스트 플레이어끼리 "파루푼[각주:2]"한 쉐어 하우스 생활을 그리는 러브 코미디이다. 


주연을 맡는 것은 혼다 츠바사와 오카야마 아마네. 강해보이는 갸루계 여자이지만 방에서는 맨 얼굴에 안경을 끼는 갭 있는 오카모토 미야코(게임 내에서는 "고로"♂) 역에는 배우로서의 활약은 물론, 드래곤 퀘스트의 플레이어로 유명한 혼다 츠바사가 만반 준비를하고 등판! 그리고 착하고 사려 깊은 오타쿠 남자 삿키 타쿠미(게임 내에서는 "파우더"♀) 역은 압도적인 연기력과 선명한 존재감으로 현재 가장 뜨거운 실력파 오카야마 아마네가 연기한다.




출연자 코멘트


혼다 츠바사

이전부터 긴다이치 선생님의 작품을 좋아했고 원작 만화도 열렬한 팬이었다. 게다가 드래곤 퀘스트라며 제안을 받을 때 정말 기뻤다. 내가 연기할 미야코는 직업 네일리스트의 반짝반짝 한 갸루계 여자이기 때문에 메이크업과 복장, 행동 거지 등을 꽤 연구하고 연기하고 있다. 미야코와 교묘하게 언뜻 상반되는 2명이 쉐어하우스를 시작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오카야마 아마네
이 드라마는 「드래곤 퀘스트 Ⅹ」가 이야기의 축이 되어 있으면서, 사실 연애물. 개성 강한 캐릭터가 다른 이런저런 인간들의 이야기라 해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도 즐길 수있는 스토리로 되어 있다. 내가 연기할 삿키 타쿠미는 극히 평범한 남자라 여러분에게 공감받을 캐릭터가 되었으면 한다. 온라인 게임의 만남이 현실 세계에서 어떤 기적을 일으킬지. 혼다가 연기할 갭 있는 여자의 귀여움도 꼭 기대해달라.



방송정


[원작]

긴다이치 렌쥬로 <어젯밤은 즐거우셨나요?>
[일시]

2019년 1월 6일 매주 일요일
심야 0 : 50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1. 넷카마. [본문으로]
  2. 일본 애니메이션 드래곤 퀘스트에 등장하는 마법 주문 중에 하나. [본문으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