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짜리 단편 일드가 있다구?! <쵸이도라2019>

Drama Previews/Q1 2019|2018. 12. 10. 10:15

SMALL

쵸이★도라2019, 10분으로 그리는 "○○녀

이토 사이리★치바 유다이★오카야마 아마네


"10분 단편 드라마"를 테마로 2017년 말에 방송했던 <쵸이도라>의 제 2탄! NHK 특유의 그러나 조금 NHK답지 않은 드라마로 화제를 모았던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도 가장 핫한 20대 배우와 젊은 작가들이 모였다. 제 2탄의 공통 주제는 "○○녀". 웃기는 SF 드라마, 심금을 울릴 드라마, 질주하는 액션 드라마 등 개성 넘치는 세 작품이 등장한다. 유니크하지만, 어딘가 공감할 수있는 등장 인물들이 펼치는 10분 한정의 드라마를 즐겨보시길 바란다.




줄거리




<암흑 물질의 여자>

우주에 존재한다고 전해지는 "신비의 암흑 물질" 암흑 물질이 되어버린 아라사[각주:1] 여자?! 일본인 여성 우주 비행사(이토 사이리)가 국제 우주 정거장을 통해 지구로 귀환하던 그녀의 얼굴이 검은 색..! 교육 방송 같지만 웃을 수 있고 SNS 재료가 될 SF 코미디.




<전력을 다하는 여자>

심리 카운셀러(유카) 앞에 찾아온 남성(치바 유다이). "사람에게 너무 애써버리는 자신이 싫습니다. 병이라고 생각합니다." 몸은 남성이지만 마음은 여성인 트랜스 젠더. 앞으로의 자신은 도대체 어떻게되어갈 것인가....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부분인 '자존감[각주:2]'을 둘러싼 고민. 







<베는 여자>

반경 10미터에서 일어나는 수수한 '킬빌'스러운 액션. 피자집에서 일하는 '나'(오카야마 아마네). 땡땡이만 치는 선배나 사람들에게 애를 먹고 있지만 표현을 못한다. 그러자 옆에 사모하고 있던 미인 동료 에이코(이토 사이리)가 자리에서 일어나 그들 패거리를 차례로 베어버린다..?! "때로는 본심을, 말해!" 유쾌, 통쾌, 상쾌한 망상 전개 액션. 


방송정보


[방송 일시]

2019년 1월 12일 (토) 밤 11시 30분 ~
[출연]
이토 사이리, 치바 유다이, 오카야마 아마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1. 어라운드 30의 준말. 30대 근처 여성을 뜻함. [본문으로]
  2. 자신의 가치에 대한 긍정적인 판단과 그러한 판단과 관련된 감정을 뜻함. [본문으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