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미식가 촬영 맛집, 나카메구로의 소카보카

Information/Reviews|2018. 12. 14. 13:45

고독한미식가 촬영 오키나와 맛집, 나카메구로의 '소카보카'에 가다


도쿄에 여행다니면서 한번은 꼭 해보고 싶었던 고독한미식가 투어. 도쿄 한정으로 시즌1 EP12에 등장했던 오키나와풍의 가게 '소카보카'를 방문했다. 전날 예약없이 무작정 찾아갔지만 물론 자리가 없다. 드라마 출연후 100% 예약제로 돌렸다고 한다. 어쩔 수 없이 다음날 전화 예약을 한 후 재방문. 이왕 이렇게 된거 모든 음식을 다먹어 보겠다는 다짐으로 가게에 입장했다. 사진은 가게 앞 풍경과 주문했던 음식들. 상당히 좁고 작다. 또 가게 안이 이자카야 간지라 다소 어두워 사진이 조금씩 흔들렸다. 술을 마셔서 그런게 아니다. 







후아, 맛은 역시 괜찮았다. 고독한 미식가 촬영 식당이 훠얼씬 맛있는 걸로...  우리나라로 치면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도의 유명세를 타지만, 필자 기준의 백종원 소개 식당들은 다 입맛에 안맞으므로 패스. 

드라마의 연출이 더해졌다면 좋았겠지만, 그거랑은 접시부터가 좀 다르네... 도쿄 나카메구로는 신주쿠나 시부야 등에서 대중교통으로 접근이 용이해 기회가 된다면 한번 예약해서 먹어 볼만한 맛집이다. 돼지고기 소금구이부터 라멘, 후식인 아이스크림과 친스코[각주:1]까지 완벽한 한끼였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듭니다^0^




  1. 오키나와 과자 [본문으로]

댓글()
  1. BlogIcon 철이쓰 2018.12.15 19: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좋으셨겠어요:)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