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으로 뭐든지 살수 있어? <새로운 왕>

Drama Previews/Q1 2019|2018. 12. 28. 18:32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오늘 프리뷰 해볼 2019년 1분기 드라마는 <새로운 왕>입니다. 배우진도 빵빵하고 흥미로워보여서 들고왔어요. 이미 보기로 결정하신 분들도 계시겠죠? 아직 고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돈으로 뭐든지 살수 있어?


YES or NO 로 대답하십시오. 후지와라 타츠야와 카가와 테루유키가 방송국 인수 경쟁을 둘러싸고 격돌한다. 정반대의 가치관을 갖고 정반대의 삶을 사는 새로운 왕과 오래된 왕의 진지하지만 코믹한 돈을 둘러싼 모험을 그린다. 이 작품은 총 17화로 구성되어 시즌 1, 2로 나누어 방영한다.



이야기의 핵심은 두 사람의 왕. 후지와라 타츠야가 연기하는 '돈의 힘'이나 '소유하는 것'에 대해 거리를두고 새로운 가치를 찾으려고 하는 자유인 아키바와 카가와 테루유키가 연기하는 돈이나 물건, 여자에 대한 끊임없는 욕망을 추구하는 펀드 회사 대표 엣츄. 엣츄는 아키바에게 불을 붙여 일본의 대기업 및 주요 언론의 인수를 차례로 걸어 대박을 노리는데. 




줄거리


아키바(후지와라 타츠야)는 과거 대형 인수를 시도해 세상을 시끄럽게 했지만 현재는 앱 개발이 주요 업무인 자유인으로 조용한 생활을 보내고 있다.


아키바가 정착하고 있는 곳은 경영이 기울어진 인재 파견 회사 코우지로 사장(스키노 요스케)의 사무실. 그 곳은 오래된 게임 센터를 개조 한 곳이었다. 코우지로는 미녀를 모아 파티나 식사를 열고 부자와 성공한 경영자와의 인맥을 만들어 인생역전을 노리는 기업가의 꿈을 꾸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두 사람은 사채업자에게 쫓기고있는 야한 분홍색 간호사 차림의 여자 에미리(다케다 레나)와 만난다. 그리곤 아키바, 코우지로, 에메리의 기묘한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한편, 지난 아키바와 인연이있는 엣츄(카가와 테루유키)는 옛날과 변함없는 태세로 투자를 계속하고 있으며, 펀드의 규모를 크게 성장시키고 돈의 힘으로 사람을 지배하고 물건과 여자의 욕망을 충족하고 있었다. 


지금은 정반대의 가치관으로 살아가는 아키바와 엣츄지만, 전혀 다른 동기로 인해 도쿄 중앙 TV를 인수하기로 한다. 이를 통해 TV에 나가고 싶은 서투른 여배우 A(나츠나)와 묘한 분위기를 가진 미녀 사오리(이즈미 리카) 등 출연하는 아름다운 여배우들의 운명이 꿈틀거리기 시작한다. 아키바와 엣츄는 방송국 인수에 성공할 것인가? 


방송 정보


1월 8일 스타트 Season1 총 8화 (TBS), Season2 총 9화 (Paravi)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