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부 할 수 없는 유혹, 트린들 레이나 주연 <퍼펙트 크라임>

Drama Previews/Q1 2019|2019. 1. 2. 14:04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2019년 1분기 일드가 정주행을 시작했습니다. 이미 많은 수의 드라마들이 블로기룸에 프리뷰 되어있습니다. 새해에 뭘 보지? 아직 못 고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천천히 시작해봅시다. 이번 포스팅은 1월 19일 방영 예정인 작품 <퍼펙트 크라임>입니다. 


거부 할 수 없는 유혹, 음란한 밀당에 얽힌 감정들


리리오의 동명 소설을 츠키시마 아야가 만화화한 이 작품은 위험한 사랑의 함정에 저속해져가는 주인공의 모습을 그린다. 매혹적인 상사와의 불도덕한 관계, 냉철하고 강인한 동료의 진심,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선배의 배신... 함정과 거짓으로 가득 찬 러브 게임이 시작된다. 소용돌이 치는 질투, 비밀과 거짓말이 겹겹이 엇갈리는 사랑의 함정... "완전 범죄"에 도전하는 진정한 악마는 누구인가? 만감이 교차하며 놀라움과 함께 서서히 밝혀지는 진실. 트린들 레이나가 남자들 사이를 흔드는 마성의 여자, 사쿠라다 도리가 냉철하고 강인한 수수께끼의 남자를 연기한다. 



이대로라면 위험해라고 인지하고 있지만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함정에 빠져드는 마에지마 카오리를 연기하는 것은, 최근 여배우로서 활약의 폭을 넓히고 있는 트린들 레이나. 또한 카오리에게 냉철한 기색으로 함정을 놓다가 카오리에게 매료되어 버리는 시노노메 역은 사쿠라다 도리.




줄거리


어느 호텔 방에서 열정적으로 사랑을 나눈 두 사람... 인테리어 플래너 마에지마 카오리(트린들 레이나). 사내에서는 경의를 받는 존재이자 개인적으로 상사인 후유키와 용서 받지 못할 비밀스런 관계를 수년간 지속하고 있다. 그것은 미래가 없는 불륜이었지만 '그래도 괜찮아'라며 속마음을 숨기고 후유키에 안겨 온 그녀 앞에 나타난 것은 뉴욕 지사에서 전근 온 젊은 디자이너의 시노노메(사쿠라다 도리). 경솔하게도 사내 불륜의 현장을 새벽에 시노노메에게 목격당한 카오리는 그의 업무의 파트너가 되었고, 그와의 만남을 통해 카오리의 운명은 새롭게 움직이기 시작하고 어느새 시노노메가 놓은 함정에 빠져드는데.


방송 정보


주연 : 트린들 레이나, 사쿠라다 도리

일시 : 텔레비 아사히 2019년 1월 19일 스타트, 매주 토요일 심야 2시 30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