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 윈드워커 자사스킬트리

Game/Tip|2019. 1. 25. 09:13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오랜만에 검은사막M 윈드워커 스킬트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해요. 핵세 서버에서 소서러를 육성하면서 기술 계열과 스킬트리에 대해 올린 적이 있죠. 이번에는 신섭인 네세르에 키우는 중인 제 캐릭터, '윈드워커'의 계열과 스킬트리에 대해 써보려합니다. 개인적이고, 정해진 스킬트리는 없기에 참고하시면 될 것같아요.


검은사막M 레인저 각성 '윈드워커'


빠른 이동속도와 타격감이 좋아서 선택한 캐릭터 윈드워커. 요새는 리퍼들한테 양념조무사란 얘기를 듣고는 있지만, 그래도 사냥에서는 1티어라고 생각합니다. 기동성도 뛰어나고 시원시원한 맛에 하니까요. 스킬 이펙트도 청록색이라 맘에 든다는. 무엇보다도 자기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고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은 우선 즐길 수 있는게 가장 큰 목적이니까요!






검은사막M 윈드워커 스킬트리


계열은 아알, 아히브, 라브리프 모두 50%로 돌아가면서 육성해보니 기술 피해량 증가인 아알과 크리티컬 확률 증가 라브리프의 조합이 가장 사냥 효율이 좋아요. 그래서 50%씩 맞춰줍니다. 스킬은 아알, 라브리프를 주 계열로 하는 스킬 중 선택하면 되요. 바람결, 바람의 윤무, 울부짖는 바람, 대자연의 전율, 정령의분노, 재창조 이렇게 6개로 기본 구성을 합니다. 이 외의 스킬들은 계수가 낮아 비비기가 있을시 직업이 양념조무사로 변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기용하지 않았어요. 특히, 바람의 윤무도 계수가 낮긴 하지만 빠른 기동성을 확보하기 위해선 필수라고 생각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검은사막M 윈드워커 사냥터


사냥터는 전투력 4000미만은 투구족이 효율이 잘 나옵니다. 위의 스킬을 쓰면 무게가 풀로 차더라도 1방 사냥이 가능하죠. 그리고 저는 지금 5000이 갓 넘은 투력으로 소산주둔지에서 자동사냥을 돌리고 있는데 5000이상은 넘어야 효율이 투구족과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참고하셔서 모두 심연템을 득템하시길 바랄게요! 자사로는 힘들겠지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