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자카 토리, 야마모토 미즈키 주연 순애보 <퍼펙트월드>

Drama Previews/Q2 2019|2019. 1. 30. 15:47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츠자카 토리 X 야마모토 미즈키 주연 <퍼펙트월드>입니다. 이 드라마는 사고를 계기로 휠체어 신세를 지게된 주인공 마츠자카가 고교 시절 동급생과 카와나와 재회하며 서로 마음을 나누는 러브 스토리라고 합니다.



마츠자카가 연기하는 아유카와 이츠키는...


만능 스포츠 청년으로 고교 농구부의 에이스로 활약했지만, 대학교 3학년 때 교통 사고를 당하게 되고... 척수 손상으로 하반신 불구가 된 이츠키는 꿈이었던 건축사가 되는 걸 포기하려 했지만 주변에 의지하며 고난을 극복한 끝에 건축사가 된다. 장애인 주택의 설계를 담당하는 건축사이기도 하지만, 본심은 "사랑도 농구도 더 이상하지 안해"라고 마음을 굳게 닫고 있는 역할이다.



이츠키의 동급생 카와나 츠구미를 연기하는 것은 야마모토 미즈키. 고교 시절에 이츠키를 좋아했던 츠구미는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고교 시절에는 미술부에 가입해 미대를 목표로 하고 있었지만, 자신의 실력에 자신감을 갖질 못하고 시험을 포기한다. 한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에 취직하고 사무를 담당하고 있다. 어느 날 첫사랑인 이츠키와 우연히 재회하며 그녀의 삶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데... 



원작은 여성 만화 잡지 Kiss에 연재중인 작품으로, 누계 부수 170만부를 넘는, 아리 리에의 동명 만화. 인기 만화의 드라마화는 이츠키와 츠구미가 직장에서의 회식을 계기로 우연히 재회하는 것으로부터 이야기가 시작된다. 점차 서로에게 이끌려 가지만, 부모의 반대나 사랑의 적의 출현, 질병이나 부상 등의 문제에 직면하는 두 사람. 다양한 합병증의 공포와도 싸워야 하는 이츠키와 그런 그를 지원하는 츠구미. 그러나 "서로를 행복하게하고 싶다"고 생각하면 할수록 서로의 마음을 다치게하거나 마음과는 정반대인 행동을 해버리고 만다. 그런 두 사람에게 "행복이란 무엇인가?"라는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지는 가운데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4월 시작 매주 화요일 밤 9시

출연 : 마츠자카 토리, 야마모토 미즈키

원작 : 아리 리에 <퍼펙트월드>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