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애드센스, 애드핏 수익공개

Information/Blog|2019. 2. 7. 09:04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다들 설날은 잘 보내셨나요? 바빠서 일일이 이웃님들의 블로그를 방문해 인사를 못드렸어요. 오랜만에 푹 쉬고 나서 포스팅을 하게 됐네요. 이번 시간에는 2019년 1월 애드센스 및 애드핏 수익공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많지 않은 수익이지만 궁금해하실지도 모르는 여러분을 위해서 말이죠. 벌써 블로그를 시작한지 4개월이 다 되어 가는데요, 1월에는 어느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을까요?



조금씩 늘어나는 수익금


블로그에 1일 1포스팅은 아니지만 월 30개 이상씩은 포스팅을 했습니다. 나름대로 시간나는대로 현업에 충실하며 포스팅을 열심히 한것 같아 뿌듯합니다. 각설하고 2018년 10월부터 그 금액은 조금씩 늘어나며 2019년 1월에는 30.68달러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과거의 수익금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추가된 다음 애드핏 광고수익 


1월의 가장 큰 변화는 다음 애드핏 수익의 발생입니다. 애드센스와 더불어 블로그에 등록해놓은 애드핏의 예상 적립금이 아래와 같이 10,628원입니다. 애드센스의 광고 클릭수를 가져가므로 애드센스의

광고 클릭 수익금에 영향을 주지만, 노출만으로도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5만원 이상부터 확정적립금 지급요청을 통해 현금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첫 지급을 받는 기념일에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하는 분야가 '마이너'한 것도 있고, 이슈, 수익형 블로그도 아니다 보니 수익이 어메이징하게 많거나 급속도로 늘지 않지만, 차츰 늘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달 간 약 4만원의 수익이 발생했으니 말이죠. 앞으로도 꾸준히 증가할까요? 수익금의 상승곡선이 언제쯤 하락세를 보이게 될런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여러분들의 블로그는 1월 한달간 어떤 변화가 있으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