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코 다이치×후지노 료코 <부녀자, 무심코 게이에게 고백하다>

Drama Previews/Q2 2019|2019. 2. 7. 09:52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프리뷰할 드라마는 4월 방영예정인 카네코 다이치, 후지노 료코 주연의 <부녀자[각주:1], 무심코 게이에게 고백하다>입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이번 2019년 2분기에는 게이물이 하나둘씩 보이네요. 일드의 새로운 트렌드인걸까요? 혹시나해서 말씀드리는데... 저는 스트레이트입니다. (포스팅 하단에 이번 분기 방영예정인 또 다른 게이물 <어제 뭐 먹었어?>도 링크해뒀습니다. )



게이 소년 × 게이 오타쿠 소녀


교차할 수 없는 두 사람이 만나 시작되는 순수하고 비뚤어진 청춘극. 주인공인 게이라는 사실을 은폐하고 살아가는 18세의 고등학생, 카네코 다이치. 상대 게이 오타쿠 역에는 후지노 료코. 그리고 주인공의 비밀스런 열쇠를 쥐고 있는 게이 파트너 역으로 타니하라 쇼스케.



주인공 마코토는 자신이 게이임을 자각하며 "이성을 사랑해 아이를 만들고, 가정을 이룬다"는 "보통의 행복"에 대한 강한 동경도 가지고 있다. 게이임을 숨기고 동급생 미우라와 사귀기 시작하지만... "게이" "부녀자"라는 간단한 라벨링에 항변하며 '나'와 '당신'으로서 성실하게 관계를 구축하는 마코토와 미우라. 두 사람의 모습은 갈등을 안고 있는 클래스 메이트와 주위 어른들의 마음에 물결이 일게 한다. 세상에서의 "평범"과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그 간극으로 고민할 모든 사람들에게.



줄거리


게이임을 숨기고 사는 18세의 고교생 마코토(카네코 다이치)와 부녀자 동급생 미우라(후지노 료코). 어느 날, 마코토는 서점에서 미우라가 BL[각주:2]책을 구입할 찰나 조우한다. "BL은 판타지일 뿐이야, 현실의 게이는 더러워"라는 마코토에게 "그것은 현실의 게이인 사람에게 실례되는거야"라고 맹렬하게 항의하는 미우라. 마코토은 자신이 실은 동성애자라는 것을 어머니 요코에게도 숨기고 있다. 미우라에 관심을 가지게 된 마코토는 그녀가 사랑하는 동인지 이벤트에 동행한다. 한편, 그녀를 그녀답다며 성실하게 지켜봐주는 마토코에 끌리는 미우라. 두 사람은 소꿉친구 료헤이가 만들어 놓은 데이트를 하게 되고 마침내 마코토는 미우라에게 고백한다. "미우라와 함께라면 평범한 행복을 손에 넣을 수 있을지도 몰라."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4월 20일 (토) 밤 11시 30분~11시 59분 (8부작)

원작 : 아사하라 나오토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 호모지 내가 아니다>

출연 : 카네코 다이치, 후지노 료코, 타니하라 쇼스케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1. ‘婦女子(=부녀자)’를 빗대어 흉내 낸 말로, 원래는 남자의 동성애를 다룬 소설이나 만화를 좋아하는 여성의 뜻. [본문으로]
  2. ボーイズラブ의 준말: 소년 동성애 작품; 소년들의 동성애를 주제로 한 소설·만화 등의 장르를 통칭함. [본문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