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오카 히데타카 주연 김전일 시리즈 <팔묘촌>

Drama Previews/Coming Soon|2019. 2. 7. 11:08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19년 10월 방영 예정인 요시오카 히데타카 주연 긴다이치 고스케 시리즈 드라마 SP <팔묘촌>입니다. 김전일 시리즈로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드라마 중 하나로 열심히 제작중이라는 소식이네요. 곧은 아니지만 10월 중에 직접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피로 물든 전설에 얽힌 공포의 연쇄 살인


여러번 영상 제작된 요코미조 세이시 혼신의 호러 미스터리 시리즈. 요시오카 히데타카가 연기하는 긴다이치 고스케가 수수께끼에 도전한다.



1949년 발표한 "팔묘촌"은 요코미조의 작품으로는 최다인 9회 영상화를 자랑하는 인기 작품이다. 실제 연쇄 살인 사건에서 영감을 얻고, 거기에 석회동굴, 인간의 풍습 같은 요소를 더한다. 



줄거리


전국 시대에 주민이 8명의 도망치는 무사를 살해하고 다이쇼 시대에는 옛집의 당주가 32명의 주민을 살해 한 과거를 가진 팔묘촌. 그 옛집에 오랫동안 인연이 끊겼던 테라다 타츠야가 후계자로 돌아온다. 하지만 그것이야말로 비극의 발단이었다. 할아버지, 이복형, 스님, 수녀... 등 차례대로 살해되는 관계자들. 그러나 진상은 알 수 없다. 그런 가운데 타츠야가 거대한 석회 동굴에서 방황하게 되고. 그곳에서 본 것은 도망 치는 무사의 갑옷을 몸에 입은 옛 당주 시로였다. 그리고 노파, 이복누나, 마을 의사... 멈출 줄 모르는 살인은 계속되고... 타츠야의 출생의 비밀을 알아낸 긴다이치였지만, 그 무렵, 정작타츠야는 후한이 두려운 주민들로 인해 동굴의 안쪽에 내몰려있었다.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10월 (1부작)

원작 : 요코미조 세이시 <팔묘촌> 

출연 : 요시오카 히데타카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