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의 가정부가 돌아온다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 시즌3>

Drama Previews/Q2 2019|2019. 2. 15. 10:50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9년 2분기에 방영 예정인 드라마 <가정부 남자 미타조노>를 소개합니다. 벌써 시즌3로 돌아왔네요. 과묵하면서도 신출귀몰하고 도통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섬뜩한 면을 가졌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집안일을 완벽하게 해내는 가정부가 파견된 가정 내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며 무너져가는 가정을 회복시키는 활약상을 그립니다. 참고로 남자 가정부입니다.



공포의 가정부 미타조노가 돌아온다


마츠오카 마사히로가 연기하는 여장 가정부 미타조노. 그는 의뢰인의 집안 사정을 들여다보고 깨부순다. 가사 능력은 완벽하지만 엄청나게 성가신 가정부. 시즌2의 마지막, "I'll be back"이란 말을 남기고 사라졌던 미타조노가 1년이 지나 정말 "back"! 이노오 케이, 카와에이 리나도 합류한다.




공포의 가정부 미타노조가 한 집안을 파괴시킨다


마츠오카가 연기하는 미타조노는 여성이 주로 활약하는 가정부 업계에서 남성이면서 청소 · 세탁 · 요리 · 자장가 등의 가사 전반을 완벽하게 해내는 "최강의 남자 가정부". 무표정이라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이상하고 섬뜩한 존재이다. 게다가 의뢰인 가정의 속사정을 들여다보고 거기서 얻은 비밀을 빌미로 집안을 붕괴시켜 버리는 것이 취미라는 성가신 남자 가정부. 그러나 결과적으로 그 붕괴가 재생의 계기가 되버리는 "다크 히어로".




어떤 의뢰인이 등장할까?


시즌3의 서두. 왜인지 미타조노는 아랍에... 그곳에서 석유를 채취하는 가문을 섬기고 있던 중 사장 요리코에서 전화가 와 일본으로 귀환하는데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미타조노, 너 밖에 할 수없는 일이 있어"라고 해서 귀국해 보니 요리코의 조카 히카리(이노오 케이)를 한 사람의 "어른다운 남자"로 만들어 달라는 미션. 히카리, 그리고 젊은 가정부 모에(카와에이 리나)와 3인 체제로 들어서는 의뢰인의 집을 방문한 그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아시다시피, 성격은 "거지"기는 하지만, 가사 능력만큼은 프로급이라는 미타조노. 매회 선보일 탁월한 지식과 가사 기술은 이번에도 시청자를 즐겁게 해 줄 것. 그가 소개하는 "가사 스킬 HOW TO"는 누구나 즉시 실천할 수 있는 기술..! 드라마의 전개와 함께 그 내용에 주목!



방송정보


출연 : 마츠오카 마사히로, 이노오 케이, 카와에이 리나 외

일시 : 2019년 4월 스타트 매주 금요일 밤 11:15~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
  1. BlogIcon 철이쓰 2019.02.18 19: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타가들어가서 좀 놀랐네요ㅎㅎ히로인만있을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