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보타 마사타카, 혼다 츠바사 주연 메디컬로맨스 <라디에이션 하우스>

Drama Previews/Q2 2019|2019. 2. 15. 14:36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2019년 2분기 일드는 <라디에이션 하우스>입니다. 메디컬 로맨스를 다룬 게츠쿠로 쿠보타 마사타카, 혼다 츠바사가 주연을 맡습니다.


우리의 질병을 찾아내는 건 눈 앞에 있는 의사만이 아니다


병의 원인을 찾아 엑스레이나 CT로서 병변을 찍어내는 방사선 학자, 심지어 사진을 판독[각주:1]하여 질병을 진단하는 방사선 의사라는 자들이 있다. 그들이 몸 담고있는 곳은 방사선과, "라디에이션 하우스" 거기서 일하며 환자의 질병, 부상의 근원을 찾아내는 "마루 밑의 영웅"들의 싸움을 그린다.




환자의 질병, 부상의 근원을 찾아내는 "방사선과의 남자"


쿠보타 마사타카가 연기할 이가라시 이오리는 사진에는 반드시 "진실"이 찍힌다고 믿는 방사선 의사. 미국에서 가장 권위있는 방사선 학회에서 인정받은 후 귀국해 여주인공 아마카즈 안이 방사선 의사로 근무하는 종합 병원에서 일을 시작한다.



한편, 혼다 츠바사가 연기할 아마카즈 안은 종합 병원 전 원장의 딸이자 방사선과의. 안은 아버지가 사랑한 병원을 지키고 싶어하는 의사이다. 환자를 항상 돕고 싶어 하지만 병원 측의 환자보다 병원의 규칙과 효율성을 우선시하는 모습에 괴리감을 느끼고 의사 면허가 없는 방사선 의사를 업신여기고 있다. 강하고 지기 싫어하는 성질을 가진 안이지만, 사실 자신에게도 자신이 없다. 성실하고 자존심이 누구보다 높을 뿐, 무엇이든 혼자서 저질러버리는 면도 있다. 그런 그녀가 이오리와의 만남을 계기로 변해가는데.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4월 스타트 매주 (월) 오후 9시 ~ 9시 54분

출연 : 쿠보타 마사타카, 혼다 츠바사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1. 엑스레이 나 CT, MRI, 초음파, 심전도 등의 검사에 의해 얻어진 이미지에서 진료의 결과를 얻음 [본문으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