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

Information|2014. 10. 13. 21:52

이직을 하려면 꼭 필요한 서류 중에 하나가 경력증명서죠? 다녔던 직장에 가서 받을 수 있지만 번거롭기도 하고 다시 찾아가기도 좀 그럴 경우가 있을거예요. 그럴 때! 국민연금 전자민원 사이트를 이용해 인터넷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장은 기본적으로 국민연금에 가입이 되어있기 때문에 국민연금 가입이력으로 경력을 증명할 수 있답니다.


프린트가 가능한 컴퓨터로 국민연금전자민원 사이트로 갑니다.

국민연금 전자민원 바로가기 ☞ http://minwon.nps.or.kr/jsppage/minwon.jsp



가입증명서(국/영문)을 클릭! 가입증명서를 받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해요.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무리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로그인 해줍니다.





로그인 하면 이렇게 가입한 이력이 나옵니다. 그 중에서 특정 사업장을 선택해서 원하는 경력증명서를 프린터로 발급 받을 수 있어요. 쉽고 빠르게 인터넷으로 경력증명서를 발급받아 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듭니다^0^



댓글()
  1. 2015.11.13 22: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