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다 메이, 오카다 켄시 주연 <하카타 사투리의 여자아이는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Drama Previews/Q3 2019|2019. 4. 18. 10:33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3분기 일드는 바로 <하카타 사투리의 여자아이는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나요?>입니다. 제목이 좀 길죠? 후쿠오카에서 도쿄로 이사한 고교생과 그의 소꿉친구가 재회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소소하게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하카타 사투리의 귀여움으로 재발행을 거듭했던 인기의 4컷 만화

FBS 후쿠오카 방송 개국 50주년을 기념하여 제공했던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의 프로듀서가 기획하는 제철의 매력적인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스페셜 드라마로 원작은 아키타 쇼텐의 WEB 만화 잡지 <만화 크로스>에 연재되기도 했다.

 

아키타 쇼텐의 WEB 만화 잡지 <만화 크로스>

 

 

줄거리

도쿄에 살고 있는 주인공, 남자 고교생 아즈마 미야코는 하카타에서 전학 온 소꿉 친구 하카타노 돈코와 재회한다. 하카타 사투리 및 하카타 애정으로 정신 없이 빠져버리게 만드는 돈코에게 미야코는 그 페이스에 휘말려 혼란 속 당황하게 되지만... 뒤늦게 시작 된 첫사랑이 꼬여가는 "본격 도시 상경 러브 코미디".

 

후쿠다 메이, 오카다 켄시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7월 19일 금요일 밤 7시 스타트

출연 : 오카다켄시, 후쿠다메이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튜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