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분기 일드, 사쿠라이 유키 <그래서 저는 추천했습니다>

Drama Previews/Q3 2019|2019.05.15 09:03

인기 없는 아이돌을 쫓다가 모든 것을 잃은 여자 오타쿠...  그 끝에 기다리고 있는 그녀의 운명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괜찮다는 말이 없으면 불안하다...", "모두가 좋다고 말하는 것 밖에 좋다고 생각되지 않는다..." 그런 삶의 괴로움을 안고 있는 주인공의 인생을 바꿔 놓은 것은 한 명의 따분한 인기 없는 아이돌이었다. 스스로 사랑에 돌진한 히로인의 전락과 성장을 "지하"의 깊은 세계 속에서 그린다.

 

사쿠라이 유키 


 

줄거리

주인공 아이는 친구들과 섹스어필이나 SNS에서 돋보이기 경쟁에서 매일 약간의 허세를 부리는 삶에 지쳐있는 나이 삼십의 회사원. 어느 날 우연히 지하 아이돌의 라이브에 간 것을 계기로 수수하고 서툰 주제에 어색한 미소를 뿌리고 있는 아이돌 하나를 목격한다. 너무나도 서투름에 자극 받아 기억하게 되었고, 그런 아이돌 하나의 열중하는 모습에 감동받아 곧 하나를 자신의 분신으로 추대한다···. 하지만 그것이 바로 '오타쿠 늪'의 시작이었다. 반짝반짝했던 회사원의 일상에서 벗어나 푹푹 늪에 빠져가는 사랑. 그러나 빠지면 빠질수록 미쳐가는 둘의 관계 .... 과연 최애 아이돌과의 만남은 좋은 일이었을까, 안좋은 일이였을까?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7월 27일 (토) 스타트~ 밤 11시30분부터 11시 59분 (총 8회)
원작 : 모리시타 요시코 
출연 : 사쿠라이 유키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튜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