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분기 일드 라인업 10편, 만나보세요!

Drama Previews/Q3 2019|2019. 5. 17. 10:28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2019년 3분기 일드 라인업 프리뷰, 첫 번째 시간입니다. 3분기 일드의 정보들이 하나씩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그 중 엄선한 10편의 알찬 프리뷰를 준비해놓았습니다. 라인업 확인하시고 3분기에는 어떤 일드를 봐야할지 미리 골라보시는 건 어떨까요?  

 

 

 

 

 

혜성처럼 나타난 장기 기사, 치바 유다이 주연 <반상의 해바라기>

2018년 서점 대상 2위의 동명 원작을 드라마화 장기판에 혜성처럼 나타나 타이틀 전에 도전하는 이단의 기사 카미 케이스케, 발견 된 백골 사체와 함께 묻혀 있던 장기 말. 그 소유자를 따라 진실에 다가서려 하는..

bboongs.tistory.com

 

 

특수 사기 범죄자들을 소탕하라! 키무리 후미노 주연 <사기데카>

키무라 후미노 주연의 입금 사기 관련 범죄 수사물 "입금 사기", "환부금 사기"... 이런저런 방법으로 시민을 속이고 재산을 박탈하는 "특수 사기" 범죄자들. 2018년 전국 피해액 무려 356억원. 왜 주의와 환기가..

bboongs.tistory.com

 

 

2019년 3분기 일드, 사쿠라이 유키 <그래서 저는 추천했습니다>

인기 없는 아이돌을 쫓다가 모든 것을 잃은 여자 오타쿠... 그 끝에 기다리고 있는 그녀의 운명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괜찮다는 말이 없으면 불안하다...", "모두가 좋다고 말하는 것 밖에 좋다고 생각되지 않는..

bboongs.tistory.com

 

 

이 여행 뿐만이라도 좋으니까 나랑 불륜합시다, 안 <위장불륜>

2019년 7월, 히가시무라 아키코 <위장불륜>, "이 이야기는 사실 불륜이 아닙니다" 히가시무라 아키코의 신작 만화가 원작인 <위장불륜>, 주인공 하마 쇼코를 연기하는 것은 안. 줄거리 32세 독신, 남자 친구 없음..

bboongs.tistory.com

 

 

우에노 쥬리, 13년만의 게츠쿠 <감찰의 아사가오>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일드는 우에노 쥬리, 토키토 사부로 <감찰의 아사가오>입니다. 웃음과 눈물을 반복하며,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법의학자인 딸과 형사인 아버지의 이야기를..

bboongs.tistory.com


 

 

 

후쿠다 메이, 오카다 켄시 주연 <하카타 사투리의 여자아이는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3분기 일드는 바로 <하카타 사투리의 여자아이는 귀엽다고 생각하지 않나요?>입니다. 제목이 좀 길죠? 후쿠오카에서 도쿄로 이사한 고교생과 그의 소꿉친구가..

bboongs.tistory.com

 

 

별 볼 일 없는 일상을 그린 일드, 카쿠 켄토 주연 <아프로 타나카>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3분기 일드는 카쿠 켄토 주연의 <아프로 타나카>입니다. 마츠다 쇼타 주연의 영화로도 이미 제작된 바가 있는 이 작품은 아프로 헤어가 트레이드 마크인 주인..

bboongs.tistory.com

 

 

평펌한 샐러리맨이 어느 날 갑자기 야쿠자로? 무로 츠요시 <아이 턴>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2분기 일드가 하나둘씩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한발 빠른 프리뷰를 전해드리는 블로기룸은 벌써 3분기 일드 소식들을 하나둘씩 전해드리고 있답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3분기 일..

bboongs.tistory.com

 

 

이시하라 사토미가 프렌치 레스토랑의 오너? <heaven? ~고락="" 레스토랑~=""></heaven?>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드디어 그녀 주연의 드라마가 나오는군요. 소개합니다. 곧이라고 하지 못할 2019년 3분기죠~ 오는 7월에 방영 시작 드라마 이시하라 사토미 주연 <heaven? ~고락="" 레스토랑~="">입니다...</heaven?>

bboongs.tistory.com

 

 

아리무라 카스미 ×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 일드 <그래서, 살아간다>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리무라 카스미 ×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의 <그래서, 살아간다>를 소개합니다. 가혹한 운명을 산 두 남녀와 이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인생을 그려낸 드라마라고..

bboongs.tistory.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튜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