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케이트의 알려진 팁 10가지

Game/PoE|2019. 6. 19. 13:45

SMALL

 

공식카페에 올라와있는 신디케이트 관련 정보들을 모아서 나열해볼게요. 도움이 됐음 좋겠습니다.

 

뉴비가 이해하기 어려우므로 포스팅 최하단의 링크를 통해 공부하고 올 것. 신디케이트 파밍팁 소개에 앞서 보상목록과 멤버 카드의 보상을 확인하고 내가 얻고자하는 보상을 설정 후 어느 멤버를 어느 부서로 넣을지 계획하자.

 

 

패스오브엑자일 신디케이트 보상표 확인하기

패스오브엑자일의 대표적인 컨텐츠 중 하나인 신디케이트. 레전에 뉴비로 참가한 이 시점에서 리그를 열심히 공부중(?)이다. 목표로 하게 될 보상표 목록을 해외 사이트에서 퍼왔다. 플레이 중 참고하길 바란다...

bboongs.tistory.com

 

10가지 팁

① 선택지와 멤버들이 처한 상황에 따라 보상이 다르다. 선택지 중 '협상' 같은 경우 그냥 보내주게 되는데 계급이 없는 상태에서 보내면 보상이 없는 경우가 있다. 

② 우호관계인 멤버들을 많이 확보하면 함께 등장하므로 보상이 증가한다.  

③ 선택지를 고르기 전 맵에 팝업된 멤버의 모든 카드를 먼저 확인 후 선택하자. 왜냐하면 첫 선택이 다음 선택의 선택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도저히 모르겠으면 감옥으로 보내라. (감옥=게이지UP 이므로 이도저도 모르겠으면 왼쪽만 선택할 것)

 간부 자리에 앉히길 원하는 멤버가 원하는 부서에 있는데 원하는 선택지가 안 나왔다면 우측 하단에 그냥 떠나보내기 선택으로 풀어줄 수 있다. 달리기모양 아이콘.

 자신의 신디 빌드에 필요 없는 멤버가 팝업되었을 땐 수송이나 방어로 보낸다. 감옥이 비어 있다면 보내자.

 심문(감옥=최하단 네모)으로 보내지면 별(=계급)이 하나 줄어든다.

 

⑧ 감옥에가면 3턴 동안 있으므로 맵에서 준을 만나 다음 신디케이트를 3번 진행할 동안 만나지 않는다. 

 만약, 간부를 심문(=감옥)하면 바로 아래 계급의 멤버가 간부로 선출된다. 

 별(=계급)이 없어야(=낮아야) 다른 부서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신디케이트 파밍 방법과 장막 크래프팅의 이해

기초적인 신디케이트에 대한 설명은 이전 포스팅에 해놨으니 참고하세요. 패스오브엑자일 신디케이트 공략하기 신디케이트 NPC 준은 일반맵과 아틀라스맵에서 1~3회 출현합니다. 아래는 맵에 각 부서의 멤버가 등..

bboongs.tistory.com

 

 

패스오브엑자일 신디케이트 공략하기

저도 뉴비인지라 패스오브엑자일 신디케이트 초보자용 공략을 포스팅하며 PoE공식카페의 정보글을 참고했습니다. 신디케이트의 이해 신디케이트는 광산처럼 패스오브엑자일의 방대한 컨텐츠 중 하나입니다. 은신처..

bboongs.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