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스킬 젬 레벨 +2 제작식 얻는 방법 (feat. 카타리나)

Game/PoE|2019. 6. 30. 10:22

SMALL

 

3.7 리전이 열리고 다양한 컨텐츠들을 꽤 플레이를 했다고 생각했음에도 불구하고 얻지 못한 그 제작식. 보조 스킬 젬 레벨 +2. 이건 도대체 어떻게 얻는거야? 제대로 알려주는 정보가 없어 고민에 빠져계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 공유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건 우선 신디케이트 보스 마스터 마인드 카타리나를 잡아야합니다. 안전 가옥에 들어가셔야 된단 말이죠. 많은 노력과 수고가 필요합니다. 그것도 여러번. 작업대의 장막 탭으로 가봅시다. 보조 젬 레벨 - 단계 1, 보조 젬 레벨 - 단계 2가 있습니다. 다른 제작식들과 마찬가지로 단계를 거쳐 배울 수 있게 됩니다. 

 

보조 젬 레벨 제작식 찾는 방법

 

카타리나가 드랍하는 5종의 무기를 장막 해제해야 한다

카타리나는 신디케이트들의 최상위 보스이며 위에서 말하는 연합 지휘자입니다. 그리고 특정 무기로 장막을 해제했을 시 레벨 업을 하고 단계적으로 제작식을 배울 수 있는데 그림에 표기된 대로 5종의 무기가 되겠네요. 추가로 카타리나를 잡았을 때 5종의 장막 무기 아이템을 드랍할 확률은 랜덤이며, 해제시 1단계는 1개 해제당 50%의 경험치, 2단계는 33.3%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최소 5개의 무기를 장막해제 해야하니 카타리나를 몇번 만나게 될지는 여러분의 운에 달렸습니다.

 

+이 제작식을 리그에서 이미 얻으신 분들한테 크래프팅을 수수료 포함 의뢰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신뢰가 우선되는 문제이기에 추천하기는 조심스럽습니다. 제작식 사용시 소모 비용은 단계 2 기준 엑잘티드 오브 2개입니다.

 

 

장막 크래프팅 특정 아이템 해제 제작식 쉽게 얻는 방법

신디케이트 컨텐츠의 핵심 장막 크래프팅, 정말 필요한 제작식들이 많지만 특정 아이템을 해제해야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힘드시죠? 그를 위해 아주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거래소를 이용하는 겁니..

bboongs.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