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디케이트 장막 해제 쉽게 하는 방법

Game/PoE|2019. 7. 3. 09:49

SMALL

 

신디케이트 컨텐츠의 핵심 장막 크래프팅, 정말 필요한 제작식들이 많지만 특정 아이템을 해제해야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힘드시죠? 그를 위해 아주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거래소를 이용하는 겁니다. 먼저, 자신이 필요한 장막 제작식을 작업대에서 검색해봅시다. 필요한 특정 아이템 아이콘과 신디케이트 멤버들 중 하나에게서 특정한 아이템을 해제했을 시 얻을 수 있다고 나옵니다.

 

예를 들면, 저는 플라스크의 효과를 받는 동안 피해 +##% 증가 제작식이 필요합니다. 이건 장막 크래프팅 중 '거프 기렌'에게서 나오는 특정 장갑을 해제 했을시에 얻을 수 있다고 작업대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거래소에 이걸 검색해서 사서 해제하면 바로 그즉시 적은 재화를 통해 엄청난 시간 단축을 할 수 있는 것이죠.  

 

자, 이제 아이템 검색을 하러 갑니다. 아이템 명 입력 란은 비워두시고, 능력치 필터장막을 입력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모든 신디케이트 멤버를 만나 드랍해야만 얻을 수 있는 특정 아이템을 아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능력치 필터에 VEILED를 검색한 모습

자, 그럼 저는 제가 필요한 거프 기렌을 검색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제가 필요했던 특정 장갑이 잘 나와있군요! 이제 구매해서 장막을 해제해 필요한 제작식을 손에 넣는 일만 남았습니다. 컨텐츠를 자연스럽게 즐겼지만 오랜 시간동안 얻지 못했던 필요한 제작식 이런식으로 구매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특정 멤버를 검색해서 나온 특정 아이템의 모습

 

 

신디케이트 파밍 방법과 장막 크래프팅의 이해

기초적인 신디케이트에 대한 설명은 이전 포스팅에 해놨으니 참고하세요. 패스오브엑자일 신디케이트 공략하기 저도 뉴비인지라 패스오브엑자일 신디케이트 초보자용 공략을 포스팅하며 PoE공식카페의 정보글을 참..

bboongs.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