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크래프팅으로 쌍수 사이클론 보석이 박힌 펜싱검 만들기

Game/PoE|2019. 7. 8. 14:38

SMALL

 

사이클론은 빌드의 특성 상 무기에 따라 아이템 셋팅에 많은 변수가 존재합니다. 현재 트렌드는 한손에 각각 유니크 바알 레이피어와 멀크작 보석이 박힌 펜싱검을 많이 사용하는 양상을 띄며 이번 시간에는 상위 쌍수 사이클론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는 보석이 박힌 펜싱검을 멀티 크래프팅을 통해 제작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유니크 바알 레이피어

먼저 아이템 레벨 83 이상의 일반 베이스 보석이 박힌 펜싱검을 준비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아이템에는 유니크 바알 레이피어와 마찬가지로 임플리싯(절대적으로 붙는 최상위에 위치한 옵션) 일반 치명타 피해 배율+25%가 붙어 있습니다. 엘더나 쉐이퍼 베이스에선 우리가 작업대에서 붙여야 할 필수 옵션인 물리피해+정확도가 안붙기때문에 일반 베이스가 크래프팅에 유리합니다.

 

+

쉐이퍼 베이스 83레벨에는 처치 시 (9–10)%의 확률로 4초 동안 맹공 획득(접미)이 가능하며, 엘더 베이스 80레벨에는 물리 피해 (127–134)% 증가+장착된 젬에 20레벨 무자비 보조 효과(접두) 적용이 가능합니다.

 

옵션 명칭 제작 가능 아이템 레벨 옵션 옵션 위치

무자비한

83

물리 피해 (170–179)% 증가

접두

독재자의

83

물리 피해 (75–79)% 증가

정확도 +(175–200)

접두

빛을 뿜는

77

(20–27)~(41–49)의 물리 피해 추가

접두

축제

77

공격 속도 (26–27)% 증가

접미

절개

73

치명타 확률 (35–38)% 증가

접미

파괴

73

일반 치명타 피해 배율 +(35–38)%

접미

위 표는 무작위로 아이템에 붙어 나올 수 있는 1티어 옵션만 정리했기 때문에 이것들로만 이루어진 아이템을 얻는다는 건 초보에게는 거의 불가능하죠. 있다 하더라도 그 가치가 몇 백 엑잘티드 오브를 뛰어넘습니다. 그 대신 작업대를 통해 좋은 장비를 드랍 외의 방법으로 쉽게 맞출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만약, 위의 옵션을 많이 붙힌 아이템레벨 83 이상의 보석이 박힌 펜싱 검을 만드신다면 아래와 같이 제작식은 하나만 추가해 최소한의 크래프팅이 가능합니다. 퀄리티가 48%인 것으로 봐서 드랍이 아닌 제작으로 보입니다.

 

현재 거래소에 등록되어 있는 가장 비싼 펜싱검

 

 

 

 

각설하고 노 베이스 보석이 박힌 펜싱검이 준비가 되었다면, 정제의 오브를 통해 일반 아이템으로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진화의 오브를 통해 매직 아이템으로 만든 후 변화의 오브를 사용해 위 옵션 중 물리피해증가(접두)물리피해증가+정확도(접두)를 붙여야합니다. 둘다 붙었다면 대박이고(그럴리 없음), 둘 중 하나가 붙었다면 제왕의 오브를 통해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해 위 옵션 중 다른 하나가 붙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쓸모없는 옵션이 붙었거나 티어가 현저히 낮은 옵션이 나왔다면 다시 정제의 오브를 통해 일반 아이템으로 이 과정을 다시 반복해서 작업하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수치가 어떻게 됐든 물리피해증가(접두) 물리피해증가+정확도(접두)가 붙었을 겁니다. 이제 작업대로 가 다중 제작 속성 부여 보유 가능 멀티크래프팅부터 시작해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완성됩니다. 추가로 퀄리티를 더 높게 만들어 쓰시려면 먼저 화석작을 통해 퀄리티를 27%이상 확보한 후 크래프팅해주시면 40%이상의 퀄리티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얻는 방법 제작 가능 아이템 레벨 옵션 옵션 위치

헬레나

68

(13–17)~(26–30)의 물리 피해 추가

접두

 

1

다중 제작 속성 부여 보유 가능

접미

75

치명타 확률 (21–25)% 증가

퀄리티 +(13–18)%

접미

헬레나

75

공격 속도 (16–20)% 증가

접미

 

최종적으로 완성된 모습

 

 

완벽한 화석을 이용한 포실 크래프팅으로 아이템 퀄리티 높히기

설명하기에 앞서 가장 기본적인 화석의 사용 방법을 먼저 알아보자. 화석을 아이템에 사용하기 위해선 공명기란 아이템이 또 필요한데 연금술과 혼돈 두 종류가 존재하며 화석과 마찬가지로 광산에서 얻을 수 있다..

bboongs.tistory.com

 

 

쌍수 사이클론 목걸이 멀티크래프팅하기

먼저 아이템 레벨 81이상의 노멀 베이스 목걸이를 구해야 합니다. 힘 빌드의 특성 상 민첩과 지능이 부족한 경우가 많아 예시는 터키석 목걸이로 정했습니다. 아마 가장 많이 쓰이는 베이스 타입이 아닐까 생각합..

bboongs.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