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사이클론 빌드에 어울리는 투구 추천

Game/PoE|2019. 7. 19. 14:18

SMALL

 

이번 시간에는 사이클론 투구를 구해볼게요. 희귀 아이템 중 하나를 골라서 구매하거나 작업해야 합니다. 우선적으로 본인이 가진 지능, 민첩의 수치가 가장 중요합니다. 아이템을 구해놓고 낄 수가 없거든요. 거래소 검색할 때 자신의 능력치를 확인한 후 최대 수치에 입력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시

보통 회오리바람 공격 속도 #% 증가 인챈트가 붙은 투구를 많이 사용합니다. 이는 미궁 인챈트를 통해서 직접 얻을 순 있지만 확률이 극악인 만큼 베이스는 사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생명력 최대치, 최대 생명력 #% 증가, 주변의 적이 받는 물리 피해 #% 증가를 포실 크래프팅합니다. 이 작업 또한 직접해보니 원하는 옵션은 고사하고 수치도 잘 붙기 힘듭니다. 따라서 적당한 가격에 위 옵션들을 포함하며 저항과 크래프팅으로 채워진 투구를 구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직접 제작해보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각 링크를 참고하세요.

 

 

 

미궁 인챈트 하는 방법 (a.k.a. 우버 라비)

미궁 인챈트를 설명하기에 앞서 미궁(라비린스)의 난이도는 총 4단계가 존재한다. 미궁<잔혹한 미궁<무자비한 미궁<영원의 미궁 순으로 난이도가 올라가며 각 단계 클리어시 마지막 방에서 인챈이 가능한데 그 부..

bboongs.tistory.com

 

 

패스오브엑자일 광산의 모든 것, 포실(화석) 완벽 정리

정리에 앞서 광산에서 수레 끌고다니며 다니는 길보다 벽 뒤나 어두운 공간에서 더 가치있는 재화를 얻을 수 있다는 건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그 중에서도 어떤 폐지를 주울 것인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한다. 꽤..

bboongs.tistory.com

 

추가로 고양이의 위상 스킬이 붙은 투구를 끼는 경우도 있는데, 단독으로 사용하기 보단 페룰의 모피, 일명 냥갑과 함께 사용해야 시너지가 극대화되므로 이 포스팅에선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항을 챙기기가 힘든 사이클론 빌드의 특성 상 투구 쪽에라도 저항을 챙겨주는게 유리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