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병 리그 타워(포탑) 디펜스 공략

Game/PoE|2019. 9. 16. 10:03

SMALL

 

역병 리그가 열린 지 벌써 일주일이 넘었네요! 다들 재밌게 하고 계신가요? 이번 시간에는 역병 리그의 주요 콘텐츠인 타워 디펜스 기본 공략법에 대해 질의응답 형식으로 알려드리려고 해요. 맵핑할 때 3.7 돌기둥에 비해 재화 벌이가 시원찮케 느껴지긴 하지만, 각 티어의 역병 지도를 통해 5군단과 같은 콘텐츠를 유지하려고 하는 것 같이 보여요. 타워 디펜스에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Q. 몹 나오는 역병 포탈 위에 표시된 속성의 포탑을 지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그 속성 이외의 다른 속성 포탑 지어야 하나요?

A. 포탈이 가진 특정 속성 외의 포탑을 지어야 한다. 예를 들면, 소환수 속성 포탈에서 나오는 몹들은 소환수 소환 타워에는 면역이다. 불 속성 포탈에서 나오는 몬스터들 또한 불 포탑의 피해에 있어 패널티가 존재하므로 이외의 포탑을 짓도록 하자.

 

 

Q. 포탑을 지어야 하는 위치가 정해져 있나요? 

A. 카시아의 톱니바퀴를 활성화하면 역병 포탈로의 덩굴이 생성되고 몬스터들은 그 길을 통해서만 카시아에게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처음에 생성된 덩굴 길 이외에 중간중간에 추가로 길이 생긴다. 따라서 덩굴들이 만나는 접점, 즉 교차로에 포탑을 생성하는 것이 비교적 효율적이다. 



Q. 타워를 짓지 않고 즉시 시작하는 방법은 없나요?
A. 우측 하단 스킬 창 바로 위 빨리 감기 버튼(▶)을 누르면 즉시 시작이 가능하다.

 

 

Q. 딜이 부족해서 자꾸 실패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첫번째는 본체의 스펙을 높여 본인의 딜로 녹이는 방법. 두번째는 적절한 포탑을 배치하고 강화해 사용하는 방법이 있겠다. 너무나도 진부한 답변이라면 아래 링크에는 반지에 성유를 이용한 인챈트로 포탑을 강화하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타워 디펜스, 성유를 조합한 반지 인챈트로 포탑을 강화하는 방법

도대체 성유는 어디다 쓰는 거야? 역병 리그 타워 디펜스를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성유들... 어디에 써야 할까요? 이번 시간에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한 성유 조합법을 소개합니다! 설명에..

bboongs.tistory.com

 

출처 : https://cafe.naver.com/poekorea/370511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