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네이도샷 쉐이퍼베이스 제국활 제작하기 (한글)

Game/PoE|2019. 9. 17. 15:46

SMALL

 

다들 즐거운 피오이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 역병 리그에는 토네이도샷을 스타터로 결정하고 레벨링 중이에요! 저번 시즌 톡식레인 스타터에 이어 이번에도 역시나 활이 끌렸다고 해야할까요? 처음에는 정말 암 걸렸지만, 아보릭스나 공허 화살깃 정도 맞춰주고 나서부터는 꽤 할만 했답니다. 이번 리그에서도 톡식레인 스타터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지만요... 또식레인을 하긴 좀... 아무튼 톡식레인에 이어 토샷의 국민활을 멀티 크래프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톡식레인 엘더 베이스 잡목림활 제작하기 (한글)

저 같은 뉴비들이 알아보기 쉽게 한글 번역 완료된 아이템으로만 작성했습니다. PoE 공식 카페에 정보글들에는 고인물들의 영어 아이템명이 난무했기에 하나하나 찾아서 알려드립니다. 현재 리전 리그에 톡식 레인..

bboongs.tistory.com

 

우리가 만들어야할 옵션의 결과물을 미리보기 해볼까요? 제국 활, 마라케스 활, 잡목림 활 중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임플리싯을 가진 활로 선택하시면 되지만, 이 포스팅에서는 제국 활만 다루고 있습니다. 참고로 POB에서 DPS가 가장 높게 측정되는 활은 잡목림 활이라고 합니다. 아래 글을 보면서 이해가 안되신다면 위의 톡식레인 잡목림활 제작 방법 링크를 먼저 읽어주세요!

 

완성 예시

 

옵션 명칭

옵션이 붙는 아이템 레벨

옵션

옵션 위치

쉐이퍼의

68

민첩 10당 이 무기 공격 시 (2–3)~(4–5)의 냉기 피해 추가

접두

형성

75

공격 속도 (11–12)% 증가
20%의 확률로 두 배의 피해를 줌

접미

다중 제작 속성 부여 가능

 

 

접미

81

냉기 피해 (73–80)% 증가

(21–23)%의 확률로 동결

접두

헬레나

75

치명타 확률 (25–27)% 증가

접미

81

이 무기로 공격 시 원소 저항력 (14–16)% 를 관통

접두

 

위 표에 표시했듯이 아이템 레벨 75이상쉐이퍼 베이스 제국활을 준비하고, 6링크 작업까지 해주세요. 그리고 변화의 오브, 진화의 오브, 제왕의 오브로 민첩 10당 이 무기 공격 시 (2–3)~(4–5)의 냉기 피해 추가(접두)와 공격 속도(11–12)% 증가 및 20%의 확률로 두 배의 피해를 줌(접미)을 가진 레어를 띄우고 나머지 하나의 잡옵션은 소멸의 오브로 저격해 지우는 과정을 성공하셔야 합니다. (이 활이 비싼 이유는 다 여기에 있음) 끝으로 멀티 크래프팅 제작식을 배우셨다면, 부여 후 위와 같은 제작식을 찾아서 붙여주시기만 하면 완성됩니다.

 

추가로 이보다 더 좋은 활을 만드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야수관에서 크라칸의 키메랄 각인본을 이용해 만드는 방법인데요! 이건 자본이 엄청나게 풍족해야 도전 자체가 가능한 콘텐츠이기 때문에 우리와는 별로 상관이 없을 것 같아 생략하겠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