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와 학생의 인질극, <3학년 A반~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

Drama Previews/Q1 2019|2018. 11. 23. 00:30

SMALL

오늘 소개해드릴 2019년 1월에 방영될 드라마. 마사키 스다X메이 나가노 주연의 <3학년 A반~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 입니다. 왠지 제목으로봐선 분위기가 배틀로얄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어떤 볼거리를 가지고 있을지 알아볼게요.


졸업까지 남은 건 단 10일


학생들의 고교생활은 평화롭게 끝나...는 듯 했다. 하지만, 담임 교사는 그 날, 자신이 담당하는 학생 29명을 모아놓고 공표한다. "지금부터 여러분은 나의 인질입니다"





울리는 폭발음. 어수선한 학생들


마사키 스다가 연기하는 주인공은 2년 전에 부임한 존재감 없는 미술 교사. <교사 = 학생>의 관계는 말 한마디로 <범인 = 인질>로 변모한다. 이 순간부터 교사와 29명의 인질 학생에 의한, 「마지막 수업」이 시작된다. 최후의 수업... 그것은 몇 달 전에 스스로 목숨을 끊은 "어느 한 학생의 죽음의 진상"에 대해서였다. 유서도 없어 무언가를 말한 것도 없이 갑자기 세상을 떠난 옛 학원의 스타 학생. 29명의 학생은 1명의 교사에게 인질이 되어 스스로 외면했던 그 '진실'과 마주하는데...



왜 그 학생은 갑자기 목숨을 끊어 버린걸까. 왜 교사는 "인질"라는 깜짝 놀랄만 한 방법을 취하며 마지막 수업을 하는 것인가. 수수께끼와 사건이 연쇄적으로 얽히는 교사 한명의 "마지막 수업" 단 10일이라는 날들을 그리며 죽기살기로 살기위해 몸무림치는 학생들을 고른다.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충격적인 학원 미스터리. 이 진상을 알때까지 모두에게 졸업 따윈 없다.


방송 정보


[방송일자]

매주 일요일 밤, 2019년 1월 (정확한 날짜 미정)
[주연]

마사키 스다, 메이 나가노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