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코어아이템 지옥불 목걸이 만들기

Game/Tip|2014. 9. 30. 22:07

디아블로3 2.1패치 이후, "열쇠지기런"이 생길 정도로 지옥불 목걸이는 악마사냥꾼에게 코어아이템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지옥불 목걸이는 각종 재료를 모아 보석공 NPC를 통해 제작이 가능합니다. 한번에 ▼ 이렇게 나와 준다면 좋겠지만 확률이라는 게 참 속을 뒤집어 놓죠.


그럼 지옥불 목걸이, 그 놈을 한번 함께 만들어볼까요?


2막 숨겨진 야영지에 있는 행상 꼬맹이에게서 지옥불 목걸이 도안을 사야합니다. 가격은 500만 골드!

도안을 샀으면 보석공에게 훈련 시키고, 재료를 모으러 갑시다.

이 재료들은 어디서 드랍하느냐? 우버방 이라고 불리는 포탈을 타고 그 곳에 있는 우버보스를 잡으면 드랍합니다. (그래도 고행6단 기준, 100% 드랍이라서 다행입니다.)


그런데! 우버방 포탈을 열려면 또 지옥문 장치가 필요해요.


각각의 지옥문 장치로 포탈을 열어서 해당 우버 보스를 잡으면 목걸이 재료를 드랍합니다.

뼈의 지옥문 장치 : 레오릭의 후회 

폭식의 지옥문 장치 : 구역질 나는 약병 

전쟁의 지옥문 장치 : 포의 우상 

악의 지옥문 장치 : 악의 심장 


저기 보이시죠? 지옥문 장치 하나 당 열쇠가 각각 1개씩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지옥불 목걸이 하나에 열쇠 4개씩 16개가 필요하다는 말! 노가다도 이런 노가다가 없죠.ㅠㅠ


그러면, 열쇠를 모으러 가봅시다. 모험모드로 방을 판 후, 해당 지역으로 이동! (열쇠지기는 해당 지역에 랜덤으로 생성됩니다. )

1막 고난의 벌판 : 열쇠지기 오데그 > 뼈의 열쇠

2막 달구르 오아시스 : 열쇠지기 소카르 > 폭식의 열쇠

3막 돌보루 : 열쇠지기 자리스 > 전쟁의 열쇠

4막 은빛 탑 1층 : 열쇠지기 네카라트 > 악의 열쇠



자, 열쇠 4개 씩 총 16개 모았으면 지옥문 장치를 각 각 하나씩 만듭니다. (뼈, 폭식, 전쟁, 악의 지옥문장치) 가방에 넣고 1막 신 트리스트럼으로 이동! NPC 치유자 말리키 수사 뒷 집 문을 부셔줍니다. 

문이 열립니다. 지옥문 장치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 "이교도의 거처"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서 지옥문 장치를 하나씩 사용하여 포탈을 열고 보스를 잡아 재료를 얻습니다.

(혹시 방에서 팅기거나 하는 만일을 대비해서 하나 열고 보스잡고 하나 열고 보스잡는식으로 진행합니다.)

그럼, 재료를 모았으면 보석공NPC에게 가서 지옥불 목걸이를 한번 만들어 봅시다.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역시 안되네요. 눈물이 또르르륵. 


혼자 재료 모으기 지루하거나 힘들면 공개 게임방에 들어가서 다른 유저들과 함께 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여러분! 꼭 성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