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냉기습격악사 스킬셋팅

Game/Tip|2014. 9. 11. 23:42

SMALL

디아블로3 냉기습격악사의 아이템셋팅에 맞는 스킬셋팅을 추천할게요!

☞ 냉기습격악사의 아이템셋팅 바로가기 : http://bboongs.tistory.com/6

그럼, 하나 하나 살펴 보도록 합시다.

지속 기술 

◎ 약자 도태 - 전설보석 갇힌자의 파멸, 서리화살과 찰떡궁합인 지속 기술입니다.

 

◎ 탄도학 - 유도탄 데미지가 버프됨에 따라 유도탄을 적극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위에 2개는 필수로 사용하고 나머지는 아래 3개중에 택2 합니다.


◎ 침착한 조준 - 자동쇠뇌를 설치하고 뒤에서 피하기만 하는 습격악사에게는 꿀같은 지속 기술입니다.


◎ 맞춤 개조 - 고 단계에 갈 수록 몬스터들의 체력이 많아지므로 누적 딜링이 필요합니다.

자동쇠뇌의 설치시간을 늘려주고 하나 더 설치하게 해줍니다.


◎ 기민함 - 1분에 한번 슈퍼세이브~ 한번 살아나게 해줍니다. 생존이 필요할 때 사용합니다.




 

◎ 원소 화살 (서리 화살) - 지속 기술 약자도태와 전설보석 갇힌자의 파멸을 극대화 하기 위해 꼭 사용해야하는 기술입니다.


◎ 확산탄 (암영탄) - 냉기악사이기도 하고, 지속기술 탄도학을 적극 이용하기 위해 암영탄을 사용합니다.


◎ 다발사격 (무기고) - 화염룬이기는 하나 다발사격중 가장 데미지가 좋고 유도탄이 있으므로 사용합니다. 다발사격(무기고)와 자동쇠뇌(불 뿜는 쇠뇌) 때문에 화염+냉기 짬뽕악사를 하기도 합니다.


◎ 자동 쇠뇌 (불 뿜는 쇠뇌) - 다발사격과 마찬가지로 유도탄이 있어서 사용합니다.

(불뿜는 쇠뇌 대신에 극지쇠뇌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 동료 (아무 룬 가능) - 어차피 습격자 6세트를 맞추면 모든 룬을 사용가능하므로 아무거나 사용하시면 됩니다.


◎ 도약(이중 도약) or 연막(자욱한 연무, 치유의 증기) - 생존을 위해 하나 써줍니다. 저는 연막이 더 생존률이 높더군요.


 


이상 , 냉기 습격악사의 스킬 셋팅이었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