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빠른 아이템 파밍가이드(?)

Game/Reviews|2014.09.05 14:12

디아블로3  2.1패치!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디아블로2의 래더와 같은 개념인데요. 기존부터 쭉 해온 분들도 있을테고 예전에 하다가 돌아오신 분, 이제부터 시작하시려는 분도 있을거예요. 2.1패치로 혼란스러운 분들과 시즌을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작은 Tip!Tip!Tip70레벨 만렙 후에 헤매고 있을 분들을 위한 하나의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자! 그럼, 시작합니다!


1. 모험모드 > 현상금사냥 로 "호라드림보관함(일명 큐브)"를 얻어야 합니다.

큐브에는 각종 재료와 보석, 균열석, 전설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이 중에서 균열석 이놈을 모은다고 생각하시고 열심히 모험모드를 깹니다. (+ 각종 전설 아이템은 덤) 1막 ~5막 전체 다 돌면서 모으는 것도 좋지만 1막을 추천합니다. (1막 큐브에서만 드랍하는 왕실권위의 반지는 꼭 필요한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어쨋든, 보통난이도로 아이템 및 골드, 재료, 보석을 주워가며 균열석을 대략 2~30개 모읍시다.


2. 고행1단계 이상의 네팔렘의 차원균열에서 "시험의 대균열석"을 얻어야합니다.


모은 균열석으로 네팔렘의 차원균열속으로 고고고고! (균열석1개 소비로 띠유우웅 문이 열립니다.)

우글우글 나오는 몬스터들을 잡고 오른쪽 노란 게이지를 채우도록 합니다. 꽉채우면 균열수호자가 나타납니다.

균열수호자를 잡으면 각종 아이템과 핏빛파편, 확률적으로 시험의 대균열석(고행단계 이상)을 드랍합니다. 

핏빛파편은 최대 500개까지 저장이 가능하며, 가득차기 전에 NPC카달라를 통해 소비해야합니다. (핏빛파편의 갯수는 골드처럼 가방 하단에 표시됩니다.)


Point. 카달라로 겜블할때, 셋트 아이템을 우선으로 뽑습니다. 



(악마사냥꾼의 경우, 습격자셋트 아이템 부위 : 투구/ 가슴방어구/ 바지/ 장화/ 어깨방어구를 우선적으로 뽑습니다.)


3. 시험의 대균열석으로 대균열로 진입하여 전설보석을 얻어야합니다.

 

Point. 전설보석 빠르게 모으는 방법


1. 시험의 대균열로 들어가서 시험시작전에 귀환해서 마을로 돌아옵니다.

2. 마을에서 대기하는 동안 시험 시간이 다가면 1단계대균열석을 얻습니다.

3. 1단계로 들어가서 시간이 가기전에 보라색게이지를 채워서 균열수호자를 처치합니다. 

4. 대균열수호자는 100% 전설보석을 드랍합니다. (+ 전설아이템은 덤)

5. NPC우르시가 나타나면 다음층 균열석으로 업그레이드를 합니다. 

6. 그 다음층으로 가서 또 수호자를잡고 보석을 얻습니다.

7. 반복하다가 더이상 올라 갈 수 없다고 판단 혹은 시간내에 잡지 못했을 때 핵심 전설보석을 업그레이드하고 나오도록 합니다. (업그레이드기회 3회)

8. 핵심전설보석을 얻을때까지 반복합니다.

(악마사냥꾼(냉기 습격악사)의 핵심 전설보석 : 강제자, 강한자의 파멸, 갇힌자의 파멸)



 전설 보석을 얻었으면, 홈이 있는 장신구에 끼워 착용하시고, 자신의 난이도에 맞는 네팔렘의 균열을 열심히 돕니다. 핏빛파편으로 겜블을 병행하며 아이템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핵심 아이템을 얻을 때까지 계속... 계속.. 또.. 또.. 계속.. 셋트아이템부터!! 뽑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아시겠죠?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득템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