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암거래 상인 퀘스트 없이 이용하는 방법

Game/달빛조각사|2019. 11. 18. 09:21

SMALL

 

아래 표는 작성했던 기존 포스팅과는 다른 히든 퀘스트의 선행 없이 암상인과 바로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귀찮고 반복해야 하는 특성을 지닌 선행 퀘스트 따위 개나 줘버리고 우리는 이 암상인들과 매 시간 거래하면 됩니다. 현실 시간 기준 오전, 오후 각각 12:30~1:30, 4:30~5:30, 8:30~9:30의 시간에만 만날 수 있어요. 인게임 시간이 아니에요! 즉, 24시간에 총 6번을 만나실 수 있는 암상인을 통해 구하기 귀찮은 재료 아이템을 구해봅시다. 단, 아래의 NPC를 방문했을 때 자리에 없거나 "오늘은 영~ 물건이..."라는 말을 한다면 그날 밤은 거래를 할 수 없는 거라 생각하시고, 다음 이용 시간에 방문해 보세요!

 

암거래상 포이드 위치 NPC 위치
세라보그 성

하수도 미로 포탈 아래(9시)

남부 평원 모험가 단테(중앙)
잊혀진 모래 협곡 모험가 발락(11시) 
라비아스 모험가 아드리아(7시)
바란 모험가 메시엔(5시)
황무지 모험가 클린트(1시)

 

 

 

달빛조각사 암시장 히든 퀘스트 및 암거래상인 위치

들어가기에 앞서, 암시장은 지금까지 알려진바로는 선행퀘스트가 필요없다고 하지만, 필요해 보입니다. 또한 세라보그 성을 제외하고는 모닥불 근처에서만 젠 되는 걸로 확인되고 있어요! 참고하셔서 암시장 거래..

bboongs.tistory.com

 

 

달빛조각사 궁수 추천 조각상 및 진열 팁

평작/걸작/명작/대작의 순서로 작성 되어있습니다. [ 토끼 사슴 여우 ] 적 처치 후 얻는 경험치 2/3/4/5% 토끼 - 가벼운목재5 작은 발톱3 루나리움(흰)1 사슴 - 가벼운목재5 단단한 발굽1 루나리움(흰)1 여우 - 가..

bboongs.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