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일드 시청률 랭킹, 어떤 드라마가 가장 재미있었을까?

Drama Previews/Drama Ranking|2018. 12. 11. 15:12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2018년 4분기가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드라마들이 마지막 화만을 남겨두고 있는 시점에서 최신 일드 시청률 랭킹을 알아볼게요. 과연 어떤 드라마가 2018년 4분기에 가장 많이 본 드라마로 조사되었는지 같이 봅시다. (2018년 12월 11일 기준, 빨간색 배경 처리는 방송 종료된 드라마입니다.)



최신 일드 시청률 랭킹







순위 리뷰


대망의 드라마 시청률 랭킹 1위에는 요네쿠라 료코 주연의 리갈V가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파트너 시즌17도 만만치 않습니다. 1,2위간의 격차가 거의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마지막 화의 시청률로 1,2위가 결정되는 극적인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외에는 아무래도 재미가 검증되어 있는 시리즈물 과수연의 여자 등이 자연스럽게 상위권을 차지하는 경향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아라가키 유이의 선전을 기대했지만, 정작 드라마는 9위에 머물렀군요. 나름대로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뻔한 소재에 말도 안되는 내용이라서 그런지 예상과 다르게 시청률이 안 나온 모습입니다. 2018년 4분기 부터 프리뷰를 포스팅하면서 아, 이 드라마 재밌겠다. 꼭 봐야지 하던 드라마들은 대부분은 순위권에 없는 모습을 보니 저는 B급정서가 맞나봅니다. 뭐 드라마는 개인 취향으로 보는 거요~ 여러분들은 재밌게 보신 4분기 일드가 있으신가요? 아직 시작 못하신 분들은 시청률 리뷰를 통해 검증을 마친 일드 한편 연말에 감상해보세요. 새해가 얼마 안남았네요. 블로기룸에는 2019년 1분기에 방영예정인 다양한 드라마들이 이미 프리뷰되어 있답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미리 '찜'해놓는건 어떨까요?

.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듭니다^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