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들이 가득한 2019년 1분기 일드 라인업, 프리뷰를 만나보세요!

Drama Previews/Q1 2019|2018. 11. 26. 10:53

SMALL

새해에도 다양한 기대작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두둥)

방영정보를 얻는대로 블로기룸에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답니다!

미리미리 어떤 드라마를 볼지 프리뷰를 통해 알아 두시는 것도 좋겠죠?

새해에 만나볼 수 있는 드라마 라인업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출연진, 방송정보 등을 확인하실 수 있는 프리뷰를 보실 수 있어요!





이유 있는 매춘부, <과일 택배(후루츠 택배편)> 일본 데리헤루를 파헤친다!



사카구치 켄타로×카와구치 하루나, <이노센스~원죄변호사~> 억울한 누명을 벗겨라!



아빠의 유산 상속을 노리는 꽃뱀의 등장, <후처업> 2019년 1월 22일 첫 방영!



세상 여자들이 "꽃미남" 대신 "아저씨"를 요구하고 있다!? <나의 아저씨> 2019년 1분기 방영!



교사와 학생의 인질극, <3학년 A반~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 2019년 1월 방영!



니시키도 료×아라키 유코×후나코시 에이치로, <트레이스~과수연의 남자~> 그가 안고 있는 끔찍한 진실은?



타카하타 미츠키의 첫 형사 도전, <메종 드 폴리스> 아저씨들과 함께하는 수사의 행보는?





16년만에 변호사로 복귀하다, <굿 와이프> 그녀는 자신의 운명을 되돌릴 수 있을까?



서로 다른 연인이 있는 부부, <그것을 사랑과 착각하니까> 사각 관계의 행방은?



후카다 쿄코 주연의 일본판 로맨틱 코미디, <처음 사랑을 한 날에 읽는 이야기>



걸 크러쉬,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키타가와 케이코가 천재적 부동산 업자 역할에 도전!


 


겨울의 먹거리와 볼거리가 한가득, 일드 <간자라시를 사랑해> 2019년 2월 방영 예정!



시한부의 소년을 사랑한 소녀,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그들은 둘 사이의 약속을 지킬 수 있을까?



과거에서 미래로 다리를 놓는다, <BRIDGE(브릿지)~시작은 1995.1.17 고베~> 2019년 1월 15일 방영!



특수 촬영 오타쿠가 되고 싶은 회사원, <특촬 가가가> 2019년 1월 18일 스타트!



어른들의 러브러브 서스펜스, 스즈키 쿄카 주연 <먼로가 죽은 날> 2019년 1월 6일 스타트!





 히가시노 게이고 원작의 드라마화, 미우라 하루마 주연의 이색 하드 서스펜스 <다잉 아이>



 일본의 알파고 등장, <반상의 알파~약속의 장기~> 그들의 운명을 건 한판의 바둑 승부!



  1인 4역의 아내를 연기, 남편은 다른데 아내는 같다? <우리집의 비밀> 2019년 3월 3일 방영!



모든 건 환자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서야, <고고한 메스> 두 의사의 목숨을 건 사투!



 천재적인 학교 교사와 학원 선생님의 만남, <미카즈키(초승달)> 타카하시 잇세이×나가사쿠 히로미



 수많은 군중들 속에서 볼 수 없는 얼굴을 보게 된다?! <빼앗긴 얼굴 ~미아타리 수사반~> 2019년 1월 5일 스타트!



 다케우치 유코가 연기하는 스캔들 전문 변호사, <퀸> 그녀의 이미지 변신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을 만듭니다^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