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적인 학교 교사와 학원 선생님의 만남, <미카즈키(초승달)>

Drama Previews/Q1 2019|2018. 12. 4. 16:11

오늘 소개해드릴 2019년 1분기 방영 예정 드라마! 타카하시 잇세이 × 나가사쿠 히로미 <미카즈키(초승달)>입니다. 프로그램의 제작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아요. 학교와 학원이라는 소재가 일본에서 어떤 역할을 해왔는지를 잘 보여주는 드라마가 될것 같네요. 


볼거리




"학교 교육이 태양이라면 학원은 달과 같은 존재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쇼와부터 헤세이에 이르기 학원과 일본 사회의 변천을 배경으로 한 가족의 50년의 역사를 그리는 모리 에토의 동명 원작을 드라마화.




초등학교 용무원의 신분이지만 어느덧 낙오한 아이들에게 공부를 가르치기 시작한 천재적 교사 오오시마 고로. 전시 중의 국민학교의 교육에 반발하고 자유로운 풍부한 교육의 가능성을 학원이라 주장하는 싱글 마더 아카사카 치아키. 각각 개성이 다른 두 사람이 팀을 이루어, 학원 업계에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간다. 그 역사 또한 시대와는 뗄래야 뗄 수없는 남자와 여자, 그리고 부모와 자녀의 갈등의 역사이기도 하다. 일본인은 전쟁 전후로 무엇을 얻고, 그리고 무엇을 잃어 왔는지. 「학원」라는 세대를 초월한 공통점을 키워드를 내세워 드라마를 이끌어간다.


방송 정보

[방송 예정]

2019년 1월 시작, 매주 토요일 총 5화
[원작]
모리 에토의 동명 원작
[음악]
사토 나오키
[출연]
타카하시 잇세이, 나가사쿠 히로미, 쿠도 아스카, 오오마사 아야, 단 미츠, 쿠로카와 메이, 후부키 준 외
[연출]
카타 오카 케이지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