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 촬영 오타쿠가 되고 싶은 회사원, <특촬 가가가>

Drama Previews/Q1 2019|2018. 12. 4. 08:59

오늘 이 시간에는 코시바 후우카 주연 <특수 촬영 가가가>를 소개합니다. 오타쿠를 지향하는 OL의 이야기로 만화 원작을 드라마화한다고 하네요. 특촬이라고 하는 특수 촬영은 컨셉잡고 사진찍는 뭐 그런거겠죠? 이 만화를 보고 실제로 오타쿠가 되고싶어하는 오덕 꿈나무들이 많다고 합니다. 과연 그녀는 완전체가 될 수 있을것인가! 오타쿠가 되고 싶으신 여러분, 즐겁게 감상하세요.


볼거리


세상이란거 참 살기 어려워. 좀 더 교묘하게, 더 자신을 잘 표현 해낼 수 있다면.... 괜찮아! 중요한 것은 모두 <특수 촬영>이 보여줄거야연속 드라마 첫 주연의 코시바 후우카. 특촬 오타쿠의 OL를 연기!



한 상사에 근무하는 OL 나카무라(코시바 후우카)는 특수 촬영을 각별히 사랑하는 숨겨진 오타쿠. 하지만 그녀의 어머니(마츠시타)는 여자아이다움을 좋아하고 특촬 따위는 싫어한다. 따라서 엄마는 물론 직장 동료들에게도 자신이 특촬 오타쿠 인 것은 일절 비밀이다. 그런 나카무라는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한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어, 어떻게 하면 ..." 특정 상황에서 돌연 나카무라의 뇌는 특수 촬영 모드로 전환되고 그녀 밖에 보이지 않는 특수 촬영 히어로가 나타나고 그들의 말에 용기를 얻은 나카무라는 계속해서 위기를 헤쳐나간다. 그리고 특촬 오타쿠의 선배 요시다(쿠라시나 카나) 동료(키나미 하루카), 초등학생 소년 데미안 등 새로운 친구들과 만나 우정을 쌓고, 특촬 오타쿠 OL로서 파워 업 해 나간다. 일상 생활에서 직면하는 "있을법한!"의 주변의 벽에 갈등하면서도 특촬 오타쿠가 되기 위해 적극적으로 투쟁하는 나카무라의 모습을 그리는 코미디 드라마. 





방송 정보


[방송 예정]

2019년 1월 18일 (금) 스타트
매주 금요일 밤 10시 ~ 10시 44분 (연속 7 회)
[원작]
<특촬 가가가>
[음악]
이즈츠 아키오
[출연]
코시바 후우카, 유우키 혼다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