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뒷면에 감춰진 무서운 봉인이 풀린다 <도쿄 23구의 여자>

Drama Previews/Q2 2019|2019. 2. 13. 10:24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할 드라마는 2019년 2분기 일드 <도쿄23구의 여자>입니다. 드디어 방송날짜가 나왔네요. 과거에 한번 방영 예정이라고 포스팅한적이 있지만 2019년 4월이라는 방송 날짜의 확정과 출연배우의 해금으로 추가 포스팅을 진행해드립니다. 오랜만의 일드 공포물로 기대가 되는 작품이니 관심있게 지켜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도쿄 23구에 전해져온 미스테리, 도쿄의 뒷면에 감춰진 무서운 봉인이 풀린다


대도시 도쿄의 뒷면에는 수많은 공포 이야기들이 깃들어있다. 그런 무서운 이야기를 테마로 한 호러 미스터리 드라마 <도쿄 23구의 여자>가 시작된다. 총 6화로 쿠라시나 카나, 아다치 유미, 사쿠라바 나나미, 단 미츠, 나카야마 미호, 시마자키 하루카 등 여배우가 각각 주인공을 맡아 도쿄에 존재하는 공포 명소로 발을 들인다. 그곳에는 무서운 이야기, 숨겨진 역사, 인간의 슬픈 과거가 존재한다. 그 봉인이 풀릴 때, 그녀들은 상상할 수없는 공포를 목격한다. 



원작, 각본, 감독을 맡는 것은, 영상작가이자 소설가 나가에 토시카즈. <방송금지>, <기묘한 이야기>등 수많은 영상 작품을 다뤘고, 저서 <출판금지>, <게재금지>, <출판금지~사형수의 노래~> 등의 금지 시리즈는 누계 25만부를 돌파한 인기 시리즈이다. 이야기는 전편에 등장하는 시마사키가 연기할 프리랜서 작가 리리코가 <시부야 강의 배수관>, <꿈의 섬>, <히가시 중앙 공원>, <오다이바>, <엔키리 에노키[각주:1]>, <스즈가모리 사형장의 자취>라는 이야기가 숨겨진 장소를 둘러싼 미스터리를 파헤친다.



줄거리


도쿄의 무서운 이야기가 숨겨진 명소를 둘러싼 프리랜서 작가 하라다 리리코와 민속강사 시마노 히토시. 두 사람은 수많은 23구의 괴이현상과 조우한다. 실종된 어머니를 찾아 시부야 구 배수관을 헤매는 OL[각주:2]. 도쿄 강동구의 <꿈의 섬> 시체를 유기한 애인의 여자. 나이를 먹고 나서의 사랑과 <이케부쿠로의 여자>의 수수께끼. 미나토 구를 달리는 심야 택시에서 괴이현상과 조우하는 여사장의 비밀. 이타바 시의 운명을 농락하는 의사의 아내. 시나가와 구의 사건 현장을 둘러 보는 여자와 스즈가모리 사형장의 괴이현상 등 도쿄 23구의 누구나 알고있는 "그 장소"에 숨겨진 아무도 모르는 과거를 알게 되었을 때, "진실"을 알게 된다.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4월 12일 (금) 스타트 매주 금요일 심야 0:00  (총6부작)

원작 : 나가에 토시카즈 <도쿄 23구의 여자>

주연 : 쿠라시나 카나 (1화), 아다치 유미 (2화), 사쿠라바 나나미 (3화), 단 미츠 (4화), 나카야마 미호 (5화), 시마자키 하루카 (6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1. 인연을 끊을 팽나무 [본문으로]
  2. 여회사원 [본문으로]

댓글()
  1. 2019.02.14 02: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