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 거래소에서 지정거래하는 방법

Game/Tip|2019. 2. 20. 09:50

SMALL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요새 한창 잘 나가는 모바일 MMORPG죠. 검은사막 모바일의 거래 방법 중 한가지를 알아볼거에요. 바로 지정 거래입니다. 말은 쉬운데 실제로 거래를 하려하니 어떻게 해야하는지 게임 내 재화는 얼마나 필요한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해본 후 그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심연 장비를 타인과 거래하며 @를 받게 된다면 꼭 필요한 지정거래 방법, 알아볼까요? 참고로 장신구는 지정 거래가 불가능하니 해당사항이 없는 점 알아두세요!



지정 거래증서를 구입하자


타인의 가문과 지정거래를 하기 위해선 우선 지정 거래증서가 필요합니다. 캐쉬샵으로 이동합니다. 



캐쉬샵 편의성 탭의 기타로 들어가면 지정 거래증서를 400펄에 팔고 있습니다. 구입합시다. 





거래소에서 지정 거래증서로 등록하기


구매를 완료하셨다면, 별다른 사용 버튼을 누를 필요없이 거래소로 들어가시면 지정거래가 가능합니다. 우측 하단에 지정 거래 버튼 보이시나요? 클릭합시다.


 


심연 장비를 선택하는 + 등록 버튼, 지정 대상, 지정 거래가를 입력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지정 대상은 상대의 가문명으로 입력하고, 지정 거래가는 조절이 불가능하며 등록할 심연 장비의 상한가로만 등록이 가능한 점만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판매 등록이 완료되면 5분 정도의 판매 대기 시간을 거친 후 상대에게만 표시되며 거래가 완료되면 일반적인 방식과 동일한 거래 수수료 30%를 제외한 은화를 받게 됩니다. (아래 사진은 거래가 완료된 후의 모습)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400펄이라는 지정 거래증서 1장을 구입하면 총 3회의 지정거래가 가능한 점도 놓치지마시고 좋은 거래 많이 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모두 심연 장비를 득템하시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