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 유다이 주연 <반상의 해바라기>

Drama Previews/Q3 2019|2019.05.15 13:37

2018년 서점 대상 2위의 동명 원작을 드라마화

장기판에 혜성처럼 나타나 타이틀 전에 도전하는 이단의 기사 카미 케이스케, 발견 된 백골 사체와 함께 묻혀 있던 장기 말. 그 소유자를 따라 진실에 다가서려 하는 베테랑 형사와 장기의 길을 포기한 젊은 형사. 장기 판에 목숨을 건 사나이들이 승부의 세계에 영혼을 쏟던 시절, 가혹한 운명을 짊어지고 기사의 정점을 목표로 한 청년의 역전 드라마.

 

치바 유다이


 

줄거리 

1994년. 사이타마의 산중에서 백골의 사체가 발견된다. 담당 경찰 이시바 형사(오오토모 코헤이)와 장려회를 탈퇴하고 경찰이 된 사노(렌부츠 미사코)은 시신과 함께 묻혀 있던 초대작가 쿠스이 작품이었던 장기 말의 소유자를 수사하기로 한다. 그 무렵, 장려회를 거치지 않고 실업계 졸업 후 프로가 된 이단의 기사 카미 케이스케(치바 유다이)는 타이틀 6관왕 보유자 미부 요시키와 승급전을 하고 있었다. 초반 경기에서 승리한 카미 케이스케는 장기 잡지의 취재를 받는 동안 고향 스와에서 쓰레기를 뒤져 나온 장기 잡지를 주워가며 공부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린다. 1972년 빈곤의 나날을 보내고 있던 초등학생 카미는 교사를 정년 퇴직한 카라사와(에모토 아키라)의 따뜻한 지원 아래 장기에 점점 매료되어 간다. 이윽고 "악마 죽이기"의 이명을 가진 전설의 승부사 아카시(다케나카 나오토)와 만나며 그 두 사람의 운명의 톱니 바퀴는 크게 돌기 시작하는데···.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9월 8일 (일) 시작 매주 일요일 밤 10시~10시 49분 (총 4회) 
출연 : 치바 유다이, 렌부츠 미사코, 오오토모 코헤이 외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튜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