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형 리그 보스를 최대한 활용하는 팁

Game/PoE|2019. 12. 16. 09:08

SMALL

 

 

패스오브엑자일의 새로운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 3.9 변형(Metamorph) 리그가 지난 14일 시작되었습니다. 대기가 2만명이나 걸릴만큼 리그 초반에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게 한눈에 보일 정도죠. 하지만 이전 군단 리그의 임팩트가 커서인지 그다지 재미있고 보상이 좋다라는 생각이 들진 않아요. GGG가 빠른 맵핑을 지향할 수 있도록 자나, 아인하르 등의 NPC 콘텐츠를 횟수로 저장할 수 있도록 패치했지만, 이번 리그의 장기밀매범(?) 태인으로 소환하는 변형 보스는 재료도 모아야 할 뿐더러 각 장기가 가진 고유 특성이 있기 때문에 맵핑시 전 맵을 돌아 가장 좋은(?) 능력치의 장기를 넣고 보스를 소환해야 하기 때문에 빠른 맵핑의 컨셉에 반하는 개념의 리그인 것 같아 조금 실망스럽기도 합니다. 그로테스크한 컨셉은 참 좋은데 말이죠.

 

아무튼, 맵핑시 드랍되는 장기들에는 등급이 존재하고 고유 능력이 좋은 장기들로 보스를 변형시키면 더 좋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맵핑하다 5개 부위의 장기를 모았을 시 태인이 등장하지만 그 때 무시하고 맵의 보스를 처리하면 그 보스가 높은 등급의 장기를 드랍하는데 이걸 넣고 만든 변형 보스를 처리하면 예언이나 점술 같은 보상도 나오니, 가장 마지막 장기까지 모아준 후 소환해 잡도록 합시다.

 

또한,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하시면서 이미 느끼신 분도 있겠지만 장기는 에센스나 화폐처럼 창고에 저장하는 개념이 아닌 해당 인스턴스 맵에서만 존재합니다. 모을 수 있는 파츠의 개수 또한 랜덤이며, 해당 인스턴스가 종료되면 사라지기 때문에 좋은 장기를 획득했다면 그 맵에서 완료하는 게 좋습니다.

 

예외로, 해당 맵에서 모을 수 있는 장기로 완성한 변형 보스를 잡으면 드랍되는 보스의 장기는 에센스나 커런시처럼 보관이 가능하며 태인의 연구실로 이동해서 더 강력한 보스 소환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완벽한 장기를 모아 완전체로 변형시킨 보스를 잡아 높은 가치의 보상을 획득하는 것이 이번 리그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틀라스의 정복자 도전과제 보상 공개

패스오브엑자일의 신규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 도전과제 보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흔히들 얘기하는 챌린지 보상이죠. 이번에는 또 어떤 무료 이펙트와 포탈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동영상으로..

bboongs.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