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환영 리그 오픈 날짜 및 역병 리그 후기

Game/PoE|2020. 3. 3. 14:44

 

한국에서의 세 번째 리그였던 역병 리그가 벌써 마무리 되었습니다. 갈수록 패스오브엑자일의 맵핑 방향의 일관성이 없어진다는 생각이 드는 시즌이었어요. 쉽게 말하자면 맵핑이 귀찮아진다는 뜻이죠... 재미도 물론 떨어졌습니다. 장기나 모아서 아이템 나오길 기도하는 메타는 저한텐 맞지 않았어요. 이에 크게 실망했던 저로서는 다음 시즌에 합류하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환영 리그가 몇날 몇시에 시작되는지 알려드릴게요!


PC버전 환영 리그는 3/14(토) 새벽5시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변동 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새로운 리그도 달릴 준비를 해봅시다. 다양한 컨텐츠들이 추가된다고 알려져있으니 충분히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전 시즌에서는 초반 일주일 대세였던 다양한 마인 빌드으로 손가락에 고문을 주다 몸 편하고 마음 편한 네크로 위치 빌드로 갈아탔답니다. 그 와중에 어렵던 앤드게임 보스도 게임에 대한 흥미를 떨어뜨리는데 일조한 것 같아요. 그냥 헤드헌터 사이클론으로 빙빙 돌면 무적이던 시즌이 그립다고나 할까요...? 환영 리그에서는 어떤 빌드가 대세가 될진 모르겠지만, 3연속 네크로맨서가 되지는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스킬젬의 다양성을 충분히 즐길만한 빌드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환영 리그 깨알 팁! 환영 종료 단축키 설정하는 방법

다들 환영 리그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 시즌 대세빌드인 언암싸클로 재미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빌드인만큼 아이템 가격도 만만치 않아져서 본의 아니게 힘들긴 하네요...

bboong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