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둑티그 주방놀이 세트 구매 후기

Information/Reviews|2018. 11. 30. 11:11

이번 시간에는 <이케아 둑티그 주방놀이> 구매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돌이 조금 지난 아이들이 설거지 할때나 요리할때 주방 하부의 문짝을 열고 닫고, 다 꺼내서 던지고 난리도 아니죠. 그래서 그런 아이를 위해 이케아로 달려가 주방놀이 세트를 구매했답니다.



하이라이트, 개수대 모두 미니어쳐 수준의 고퀄리티로 재현


문도 열고 닫을 수 있고, 수납도 가능하고.... 아이 수준에 딱 맞는 놀이기구 같아요. 주방만 있어서는 안되겠죠?내부에 수납하거나 가지고 놀수 있는 소품들도 함께 구비를 해야했어요. 각종 과일, 채소, 물고기, 소세지. 요리도구도 빼놓을 수 없죠. 후라이팬, 냄비, 집게 등등 거의 모든게 다 구비되어 있어서 실제 주방에 있는것 같은 느낌이.... 재질은 천, 플라스틱, 스틸 등으로 다양해요. 과일이나 채소는 천 재질로 되어있어 물고 빨아도 다시 세탁이 가능한 것은 장점이지만... 아이들이 거만 가지고 놀리가 없죠.


냄비를 매트가 없는 곳에 집어던져 엄청 시끄럽기도...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은 냄비 세트는 빼고 구매하셔도 무관하겠지만.다 이것저것 해봐야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겠죠?




소품들을 다 더한 가격은 약 20만원


아이 장난감으로는 조금 가격이 비싼감이 있지만, 잘 가지고 논답니다. 한 순간 보면 소품들이 다 땅바닥에 뒹구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부모님들의 한숨소리가.... 하지만, 아이가 직접 많은 걸 만지고 느낄 수 있는 놀이세트 인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립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괜찮다고 생각하시면, 한번 아이에게 선물해주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