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부탁이라도 반드시 들어준다? <미키 클리닉에서 건배를>

Drama Previews/Q1 2019|2018. 12. 7. 00:30

SMALL

인기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 의 차세대 에이스 야마시타 미즈키가 히로인에 도전


야마시타가 연기하는 것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초 VIP환자에게 고급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키클리닉"의 간호사 이치 노세 마미. 놀라운 솜씨 때문에 모여드는 클리닉 멤버들로부터 사랑받는 차분하고 청순하지만 섹시한 간호사 마미를 야마시타가 어떻게 연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현역 의사 작가 치넨 미키토의 최초 영상물


2018년 서점 대상 제 8위, 현재 급상승중인 현역 의사 작가 치넨 미키토의 인기 시리즈 소설 <미키클리닉에서 건배를>. 치넨은 지금까지 누계 발행 부수 100만부를 넘는 수많은 히트작을 내고 있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명의들의 의료 엔터테인먼트 미스터리


주연을 맡는 것은 수많은 드라마, 영화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 · 미우라 타카히로와 오랜 경력으로 올해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 제안이 계속 되고 있는 카리스마 있는 배우 안도 마사노부. 미우라가 연기하는 것은, 의료 사고로 환자를 죽게 해 일할 장소를 잃고 VIP 전문 의원. 또한 안도가 연기하는 것은, 미키 클리닉의 원장 미키 쇼이치로. 





등장 인물 소개


츠쿠모 카츠미 역 ... 미우라 타카히로
이상에 불타는 고지식한 신임 외과 의사 
의료 사고로 환자를 죽게 해 버린 과거를 가짐
전문 : 외과

특기 : 마술


미키 쇼이치로 역 ... 안도 마사노부
환자 치료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놀라운 솜씨를 가진 외과 의사.
"환자의 부탁은 어떤 부탁이라도 반드시 실현"한다는 색다른 자신의 의료 윤리를 지닌 미키 클리닉 원장.

전문 : 외과

특기 : 종합 격투기


이치노세 마미 역 ... 야마시타 미즈키
클리닉의 멤버에서 사랑받는 차분하고 청순한 간호사.
얼빵한 모습이 드라마의 핵심.
전문 : 간호사

특기 : 타고난 운




당신의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어서오세요. 저희 병원으로!


의료 사고로 일하던 곳을 잃은 외과 의사 츠쿠모 카츠미(미우라 타카히로)는 모시던 교수의 권유로 "미키 클리닉"에서 일하게 된다. 그곳은 원장인 미키 쇼이치로(안도 마사노부)를 비롯해 기량은 출중하지만 성깔과 각별한 취미까지 있는 의사들이,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초 VIP들의 치료를 하고 있었다. 츠쿠모는 그들에게 휘둘리면서도 새로운 직장에 정을 붙이려 하지만, 미키 클리닉에는 "뒷면의 얼굴"이 있었다. 그것은 "어떠한 요청도 전력을 다해 실현하는 것". 환자의 걱정과 큰 고민거리를 해결함으로써 정신 상태가 안정되고 환자의 치료로 연결된다는 색다른 치료를 하고 있던 것이었다. 계속해서 들어오는 이상한 의뢰들... 그리고 츠쿠모가 명령 받은 충격 "치료법"란...?



방송정보


일시 : 2019년 1월 스타트 매주 토요일 밤 9시 (2019년 1분기 일드)

출연 : 미우라 타카히로, 안도 마사노부, 야마시타 미즈키(노기자카 46)
원작 : <미키 클리닉에서 건배를> 치넨 미키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