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론 우주의 판금 갑옷이 마임 갑옷으로 좋은 이유

Game/PoE|2019. 7. 17. 15:39

SMALL

 

쌍수 사이클론 레어 장비 마지막 시간입니다. 갑옷은 사이클론 빌드에서 6링크를 필수로 하는 부위인만큼 옵션에 따라 가치가 어마어마하게 차이납니다. 지금 거래소에서 대충 옵션을 넣어서 검색해봐도 거품이 잔뜩 끼어있어요. 단지 모저 12% 때문에 말이죠. 또한 아래와 같은 옵션을 가진 앤드급 마임 갑옷은 가격이 200엑잘 정도니까요. 구매하시기에 적정한 가격이 얼마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고수분들말로는 딜 상승에 있어 저항한줄 차이가 크다고 하네요...)

 

예시

아무튼 위와 똑같은 옵션을 가진 갑옷을 갖는 건 쉽지 않습니다. 모두 운빨이기 때문이에요. 도전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은 엘더 베이스의 아이템 레벨 86 이상 우주의 판금 갑입니다. 생명력 최대치를 낮게 붙여도 상관없다면 84도 상관없습니다. 자, 여기에 우리가 붙여야하는 옵션을 한번 볼까요?

 

옵션 명칭 필요 아이템 레벨 옵션 옵션 위치

최종형

86

생명력 최대치 +(120–129)

접두

섬뜩한(엘더 베이스)

80

장착된 보조 스킬 젬 레벨 +1

접두

장막 크래프팅

 

추가 저주 적용 가능

접두

- 엘더(엘더 베이스)

84

공격의 치명타 확률 +(1.1–1.5)%

접미

톱니 화석(포실 크래프팅)

1

장착된 젬에 1레벨 힘줄 절단 보조 효과 적용

접미

톱니 화석(포실 크래프팅)

1

장착된 공격의 총 마나 소모 -15

접미

 

아이템을 구했다면 희귀 상태의 갑옷에 초기형 혼돈 공명기톱니 화석을 넣고 사용해 장막 크래프팅을 제외한 위 옵션들이 모두 붙어야 합니다. 다시 말해 톱니 화석을 사용했을 때 저 두개의 접미 옵션이 모두 한번에 붙어야 하고, 나머지 옵션들이 모두 따라 붙어야한단 말이죠. 10엑잘 정도 사용했을 때 만들었다는 분도 봤지만, 몇백 엑잘을 써서 한들 붙을지는 여러분의 몫입니다. 만약 화석 옵션 2개를 포함해 위와 비슷하게라도 붙었다면 그냥 만족하고 써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물론 취약성+암살자의 징표를 쓰기 위한 추가 저주 접두 크래프팅을 붙일 자리 하나는 비워져 있어야겠죠?

 

 

 

온전한 화석과 톱니 화석을 같이 사용해 낮은 생명력 최대치+생명력#%를 같이 챙겨주는 방법도 있지만, 극딜 셋팅이기에 생략했습니다. 또한 퀄리티 30%를 만드실거면 위 작업 전에 가장 우선적으로 완벽한 화석 작을 해주세요. 저도 언젠가는 사이클론 앤드템 구성에 있어 도전해 보겠지만... 이스만 9엑잘이나 하는 거품 잔뜩 들어간 아이템에 괴랄한 옵션 부여 확률까지 생각하면 과연 가성비가 좋은 아이템이라고 말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네요. 

 

 

 

사이클론 암살자반지 및 딜반지 만드는 방법

사이클론 빌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일명 암살 반지를 작업대에서 멀티크래프팅을 이용해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제 블로그에는 이 외에도 많은 멀티크래프팅을 이용해 아이템을 만드는 방법들이 많이..

bboongs.tistory.com

 

 

사이클론 목걸이, 장갑 멀티크래프팅하기

먼저 아이템 레벨 81이상의 베이스가 될 목걸이를 구해야 합니다. 노멀, 쉐이퍼, 엘더 아무거나 괜찮습니다. 힘 빌드의 특성 상 민첩과 지능이 부족한 경우가 많아 예시는 터키석 목걸이로 정했습니다. 아마 가장..

bboongs.tistory.com

 

 

멀티 크래프팅으로 쌍수 사이클론 보석이 박힌 펜싱검 만들기

사이클론은 빌드의 특성 상 무기에 따라 아이템 셋팅에 많은 변수가 존재합니다. 현재 트렌드는 한손에 각각 유니크 바알 레이피어와 멀크작 보석이 박힌 펜싱검을 많이 사용하는 양상을 띄며 이번 시간에는 상위..

bboongs.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