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사이클론 저항 맞추는 방법 (feat. 두가지색 장화)

Game/PoE|2019. 7. 23. 14:35

SMALL

 

쌍수 사이클론 빌드를 플레이해본 유저라면 공감할 만한 대목, 저항 맞추기. 딜과의 줄다리기를 통해 옵션 한줄한줄과 씨름하다보면, 10액트 클리어 기준 모든 저항 75%를 맞춰야 하고, 이게 확보되지 않으면 생존률이 급격히 떨어진다. 또한 스펙업을 위해 딜용으로 아이템을 하나 바꾸려고 하면 나머지 부위까지 줄줄이 사탕으로 바꾸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번 시간에는 일명 투톤 장화라고 불리는 두 가지 색 장화를 소개할 것이고, 저항을 다른 부위보다 먼저 맞춰놓으면 벽경이 없어 편한 아이템이다. 또한 이동 속도 35%까지 챙길 수 있으므로 아주 좋다. 앤드아이템인 대신 가격이 비싸므로 충분한 재화를 모아놓고 구매하도록 하자. 86렙 베이스만 3엑잘이 넘는다.

 

예시

모든 아이템이 마찬가지겠지만 미궁 인챈트가 없는 아이템은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최근 4초 이내 적을 처치한 경우 공격 및 시전 속도 16% 증가는 상위 티어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미궁 인챈트 중 하나이다. 두가지색 장화가 좋은 또한가지는 이중 저항이 임플리싯으로 붙어있어 50% 저항에 12%를 추가로 확보해 두 속성의 저항을 최대 62%까지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다. 위 예시는 86렙 베이스의 두 가지 색 장화에 저항 에센스 작업을 한 것으로 보이는데 접두 옵션 한자리가 비어 있는 패널티가 있다. 또한 번개 저항 수치가 낮은 편에 속해 가격이 15엑잘로 저렴한 편. 접미 고정 크래프팅 후 엑잘티드 오브를 바르는 과정에서 이동 속도가 하나만 맥스로 붙었지만 더 굴리지 않고 바로 작업대 크래프팅을 한 것으로 보인다. 

 

추가로 위를 통해 만약 냉기 및 번개 저항 임플리싯 12%, 무작위에 40% 세 속성 저항이 붙은 장화를 구했다면 화염 40%, 냉기 52%, 번개 52%가 된다. 이 것을 기준으로 우주의 판금 갑옷, 강철 반지 등에서 최소한의 저항을 확보하면 비교적 쉽게 75%를 만들 수 있고, 나머지 부분에 스펙을 높혀줄 딜 옵션을 채울 수 있다. 아이템에서 미처 못챙긴 10~12%정도의 두 속성 저항은 저항 옵션이 추가된 주얼로도 확보가 가능하니, 저항.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하나씩 맞춰보자.

 

 

사이클론 암살자반지 및 딜반지 만드는 방법

사이클론 빌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일명 암살 반지를 작업대에서 멀티크래프팅을 이용해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제 블로그에는 이 외에도 많은 멀티크래프팅을 이용해 아이템을 만드는 방법들이 많이..

bboongs.tistory.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