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헌터와 제르피의심장을 이용한 빌드

Game/PoE|2019.07.12 11:17

 

모든 빌드의 심화판이자 최종판이라고도 볼 수 있는 아이템 세팅이다. 현재 리그에선 톡식레인의 경우 지속 카오스 배율 피해, 카오스 피해 등으로 일반적인 스펙업을 끝마친 하이앤드 유저들이 이미 많이 등장했다. 하지만, 최고 존엄 아이템 헤드헌터를 이용한 빌드는 싸이클론 이외에 거의 정보가 없어 소개하려 한다. 헤헌제피목 셋팅에 필요한 코어 아이템은 아래와 같다. 아이템들의 가격이 다 합쳐 200 엑잘은 되므로 재화가 없다면 시도할 수 없다.

 

 

제르피의 심장

 

헤드헌터

이 아이템 셋팅에서는 헤드헌터제르피의 심장이 가장 주요하다. 헤드헌터는 희귀 몬스터를 처치시 특정 효과를 20초 동안 무한대로 부여 받고, 제르피의 심장은 바알 스킬을 사용시 10초 간 주변몹한테 영혼을 포식하면서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빨라지게 되는 것. 이렇게만 사용해도 플레이가 어느정도 가능할것이라고 생각한다. 주의점은 제르피의 심장 고유 옵션 중 장착 아이템 및 젬의 요구 능력치 1.5배 증가라는 패널티가 존재하기 때문에 본인의 젬 레벨을 낮추거나 장비를 장착하기 위해 패시브 스킬트리를 수정해야 한다.

 

 

 

바알은총

 

소울리퍼

더 나아가, 바알 은총을 사용하다 보면 느끼겠지만 영혼을 모아서 사용하는 스킬의 특성 상 쿨타임이 생긴다. 하지만, 여기에 전설 플라스크 중 하나인 소울 리퍼를 사용하게 되면 쿨타임이 없어진다. 즉, 플라스크를 사용 중 바로 영혼을 습득하고 무한으로 스킬을 쓸 수 있게 된다. 하지만, 이 플라스크를 사용하는 동안 다른 플라스크의 충전이 안된다는 패널티가 존재한다. 

 

 

 

카옴의근본

마지막으로 덧붙이자면, 자신에게 시간의 사슬이라는 스킬 젬을 통해 저주를 걸어 헤드헌터의 희귀 몬스터 효과와 바알 스킬의 지속시간을 늘리고, 카옴의 근본으로 이동속도 안 느려지게끔 셋팅도 가능하지만, 이 부분까지 아이템을 변경하면 우버 엘더나 군단과 같은 앤드 컨텐츠까지 클리어가 가능한 셋팅이 될지는 의문이다.

 

댓글()
  1. BlogIcon 철이쓰 2019.07.12 15: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드뿐만아니라 게임도 전문가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