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궁 인챈트 하는 방법 (a.k.a. 우버 라비)

Game/PoE|2019. 7. 10. 13:29

SMALL

 

미궁 인챈트를 설명하기에 앞서 미궁(라비린스)의 난이도는 총 4단계가 존재한다. 미궁<잔혹한 미궁<무자비한 미궁<영원의 미궁 순으로 난이도가 올라가며 각 단계 클리어시 마지막 방에서 인챈이 가능한데 그 부위가 다르다. 또한 미궁의 맵은 24시간 기준으로 마치 영화 큐브처럼 바뀌기 때문에 차라리 패턴에 익숙해지는게 좋을 듯하다. 맵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라.

 

 

POELab

This site is fan-made and not affiliated with Grinding Gear Games in any way.

www.poelab.com

 

 

단계별 인챈트 부위

1단계는 장갑, 2단계는 장갑과 부츠, 3단계는 장갑, 부츠, 머리이며 4단계는 3단계와 부위는 같지만 상위의 인챈트가 가능하다. 또한 최상위 인챈트를 붙이기 위한 영원의 미궁에 입장하기 위해선 '여신에게 바치는 공물'이라는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인챈트 리스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자. 

 

 

미궁에서 인챈트 가능한 부위 및 옵션 총 정리

미궁 인챈트 하는 방법 (a.k.a. 우버 라비) 미궁 인챈트를 설명하기에 앞서 미궁(라비린스)의 난이도는 총 4단계가 존재합니다. 미궁<잔혹한 미궁<무자비한 미궁< 영원의 미궁 순으로 난이도가 올라가며 각 단계..

bboongs.tistory.com

 

예시

좌측 레전드 칸에는 미궁의 맵과 관련된 특성이 표시되 있고 각 노드에 표시된 파란 점은 대략적인 입출구 위치를 표시해준다. 우측에는 미궁의 보스 이자로의 특성과 쉽게 잡을 수 있는 방법들이 나열되어 있다. 바로 아래에는 도달하기 전 만나는 시련과 퍼즐들을 나타내며 D는 어두운 성소가 있는 맵을 뜻한다. 이 노드에는 성소가 숨겨져 있는데 찾아내면 일정 확률로 인챈트 기회를 한번 더 준다. 즉, 두 배 인챈트 예언과 함께 하게 되면 최종 방에서 3번 이상을 인챈트를 시도해 볼 수 있는 것. 


추가로 미궁에서 아이템에 부여받은 최상단 옵션은 교체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원하는 것이 아닌 잡옵션이 붙었다면 다시 미궁을 돌아 인챈트시 다른 옵션으로 교체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미궁 인챈트는 독자적인 능력치로 존재하기 때문에 여타의 크래프팅의 영향을 받지 않으니 참고하자.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