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전설) 아이템 옵션 변경할 수 있나요?

Game/PoE|2019. 7. 10. 09:28

SMALL

 

이해가 쉽도록 유니크 아이템 헤드헌터로 예를 들어 설명한다.

 

헤드헌터
헤드헌터 옵션

신성한 오브를 사용하면 해당 아이템의 임플리싯을 포함한 모든 옵션의 수치가 랜덤으로 바뀐다. 아이템에 alt키를 눌러보면 (Min-Max)를 확인 가능한데 그런 옵션의 수치만 변경된다. 헤드헌터에서 보면 20초는 고정 옵션 수치이므로 변하지 않는다. 또한 모든 옵션을 수치 내에서 랜덤으로 바꾸기 때문에 한개의 옵션만 골라서 원하는대로 바꿀 수 없다.

② 임플리싯을 변화시키려면 바알 오브를 통해 타락시켜야 한다. 임플리싯은 아이템에 고정적으로 부여되는 최상단에 위치한 옵션이며 최상위 티어 유저들이 헤드헌터 등의 고급 유니크 아이템에 더블커럽을 통해 타락시켜 좋은 임플리싯 2개를 띄우는 작업을 한다. 또한 임플리싯 이외의 고유옵션은 변하지 않는다. 성공하면 최고의 아이템이 되지만, 실패하면 아이템이 증발해 버릴 수도 있다. 

 

 

패스오브엑자일 '더블커럽'이 뭔가요?

설명에 앞서 영어로 커럽티드 즉 타락은 아이템에 어떠한 인첸트도 붙일 수 없게 만든다. 이미 아시는 유저도 있을테지만 바알 오브를 아이템에 사용했을 때 아이템은 타락 상태가 되며 가장 상위에 위치한 인첸트..

bboongs.tistory.com

 

더블커럽된 헤드헌터 예시

③ 추가로 보통 리그가 바뀌면서 패치로 유니크 아이템의 옵션이 바뀌는 경우 그 전에 얻었던 아이템은 기존의 옵션을 유지하는데 이를 레가시 아이템이라 한다. 물론 다음 리그에서는 존재할 수 없고, 스탠다드에서만 존재한다. 이 아이템에 신성한 오브를 사용하는 경우 예전 옵션 수치가 바뀌는게 아니라 패치 이후의 새로운 옵션으로 변하며 바뀐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