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재화 교환하는 방법 (feat. 물물 교환)

Game/PoE|2019. 8. 19. 16:02

SMALL

 

이번 리그에 새로 합류한 뉴비들이라면 거래소 마저도 어렵게 다가오죠. 자신이 가진 재화를 카오스 오브나 엑잘티드 오브로 바꾸고 싶은데 할줄 모른다면 이 포스팅을 읽어보세요. 거래소를 잘 이용하는 게 고수가 되는 지름길이니까요.

 

 

먼저, 거래소에 접속합니다. 이것까진 다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등록된 아이템 검색이 아닌 아이템 대량 검색 창을 클릭합니다. 눌러보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재화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내가 원하는 아이템, 오른쪽은 내가 보유한 아이템이죠. 말그대로 난 이거로 저거 사고 싶어~를 검색으로 옮기면 끝납니다. 카오스 오브와 같은 기본적인 화폐 뿐만이 아닌 화석, 갑충석, 지도, 에센스 등 장비를 제외한 게임 내 모든 아이템은 가치를 가지고 있고 이를 교환할 수 있는 GOD 시스템이란 말씀!

 

예시

 

한가지 예를 들어 봅시다. 내 카오스 오브를 엑잘티드 오브로 바꾸고 싶다...라면 원하는 아이템에 엑잘티드 오브를, 보유한 아이템에는 카오스 오브를 선택하고 검색을 눌러줍니다.

 

좌)원하는 아이템, 우)보유한 아이템

 

검색 결과

위 사진 처럼 검색 결과가 주~욱 나옵니다. 가장 상단에 위치할수록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제 이 재화를 교환하고 싶다고 귓속말을 보내야겠죠? 오른쪽에 보이는 연락처를 눌러줍니다. 아래와 같이 교환할 재화의 수량 BAR를 움직이면 귓속말에서의 수량 또한 변화되고, 글씨를 클릭해서 인게임에서 귓말 후 거래를 완료하시면 끝나게 됩니다. 

 

수량 및 귓속말

추가로 아이템을 다른 것으로 바꿔 검색할 때에는 선택했던 커런시를 선택해제하고 다른 것을 선택합니다. 참 쉽죠?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