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특별한 먹방, <광고회사, 남자기숙사의 오카즈군>

Drama Previews/Q1 2019|2018. 12. 2. 01:30

오늘 프리뷰 해볼 일드는 <광고회사, 남자기숙사의 오카즈군>입니다. '남자들'의 먹방이군요. 포스팅하다보니 주인공 4명의 이름이 동서남북.... 대충지어도 너무 대충짓는거 아니냐?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지 궁금합니다.


대인기 요리 남자 만화, 마침내 드라마화!


주연은 뮤지컬 <도검 난무>, <테니스의 왕자>등 무대에서의 활약부터 <2.5 차원의 왕자>라는 별명을 가진 인기 절정의 쿠로바 마리오. 이 작품에서는 매일 업무에 고군분투하는 광고 회사의 젊은 영업사원 니시 오카즈 역에 도전한다. 동기인 마케팅 히가시라 케이스케 에는 쿠로바 마리오와 함께 활약한 사키야마 츠바사선배인 아트 디렉터 키타 잇페이 은 코미디에서 악역까지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 실력파 배우 코바야시 카츠야. 경리부 직원 난고 타다시 에는 뮤지컬 등 화제작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오오야마 마사시.



그들이 일하는 광고 회사의 상사 · 동료 · 클라이언트 역에는 하시모토 미와, 구노 마사히로, 토쿠이 유우, 아카마 마리코 등 개성적인 배우가 캐스팅되었다. 오토쿠니 저서 <광고회사, 남자기숙사의 오카즈군>의 실사 드라마가 안방 극장에 위안을 제공할 예정.



금요일 밤, 일하고 나서 만드는 밥은 맛있다


미나토 광고 회사에서 일하고, 직원 남자 기숙사에 입주 해있는 니시, 히가시라, 키타, 난고 4명은 그지같은 클라이언트에 고생하면서도 "행복한 광고를 만들기 위해" 매일 야근을 하며, 일에 충ㅡ실한 주의 피로를 풀기 위해 매주 금요일에는 저녁밥을 각자 가지고 모이는 "하나킨[각주:1] 미식회"를 열어 맛있는 수제 요리를 먹는다. 행복해지는 냄새와 후끈한 김으로 감싸져 마음의 스위치를 OFF로 하고, 오늘 밤도 따끈하게 "잘 먹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1. 샐러리맨이 일주일 근무를 끝내고 해방감에 넘치는 금요일(‘花の金曜日’의 뜻). [본문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