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체어를 탄 천재 형사, <기억수사~신주쿠 히가시서 사건 파일>

Drama Previews/Q1 2019|2018. 11. 30. 00:30

SMALL

오늘 프리뷰 해볼 일드는 바로 <기억수사~신주쿠 히가시서 사건 파일>입니다. 2019년 1분기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주연을 키타오오지 킨야, 카자마 슌스케, 카미시라이시 모네가 맡아 화제가 되고 있어요! 일본드라마들은 수사물이 넘모 많아요. 특별한 소재의 수사물이 아닌 이상 기대가 잘 되지 않죠. 이 드라마 또한 뻔한 내용의 수사물이 될지는 한번 지켜봐야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


주연을 맡는 것은 일본을 대표하는 명배우 키타오오지 킨야. 신주쿠 히가시서 형사과 사법계를 무대로 사건을 쫓는 휠체어를 탄 형사 오니즈카 이치로를 연기한다. 오니즈카는 관할 구역 신주쿠의 거리에 대한 완벽한 기억을 가지고, "기억의 도시"를 정립하여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간다. 



그리고 경시청 수사 일과 관리관에서 신주쿠 히가시서의 형사관으로 부서 이동해 오는 경력을 가진 진 케이타로 역은 폭 넓은 연기로 주목을 끄는 젊은 실력파 배우 카자마 슌스케가 연기한다. 또한 오니즈카의 부하 토야마 사키 역에는 젊은 여배우 카미시라이시 모네, 염원하던 형사과에 배속되어 열정 넘치는 경찰관을 연기한다.


무대는 "주쿠 히가시서 형사과 사법계", 과거의 신주쿠 거리 풍경을 완벽하게 기억하는 주인공이 "기억의 도시"를 수사한다


골든가, 아라키쵸, 와세다, 신오쿠보, 신주쿠 니쵸메~산쵸메. 

이 도시를 관할 구역으로 하는 신주쿠 히가시서에서는 매일 많은 사건이 일어난다. 형사가 인지하고도 움직일 수 없는 "손 대지 않은 안건"으로 불리는 사건이 많이 있다. 그런 신주쿠 히가시서에 혼자 휠체어를 타는 형사가 배속되었다. 그의 이름은 오니즈카 이치로 (키타오오지 킨야). 정년 직전의 마지막 사건에서 범인에게 칼에 찔려 다리 기능을 잃고 휠체어 신세까지 지게 된 그는 1년 후, 신주쿠 히가시서 형사과의 사법계장에 재임용됐다. 오니즈카는 신참인 동시에 정년 직전임에도 신주쿠 히가시 서에 배속되었다. 따라서 그는 두 시대를 통해 신주쿠 거리의 상세한 기억을 가지고 사건을 추리하며 '기억의 도시'를 뇌에 그려 낼 수 있다.


"손 대지 않은 안건"을 보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된 오니즈카는 신경쓰이는 사건을 조사하게 된다... 그런 가운데, 형사 지망생 토야마 사키(카미시라이시 모네)와 경력형사 진 케이타로(카자마 슌스케)가 배속되고, 두 사람이 휠체어 오니즈카의 다리가 되어 손 대지 않은 안건의 수사가 시작된다.


사법원은...경찰관이 인지한 범죄를 "형법범인지정보표"로 만들어 경시청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부서. 각 경찰서가 보낸 이 "인지표표"가 각종 범죄 통계의 기초가 되기 때문에 중요한 경찰 데이터의 하나이다. 또한, 접수 번호가 붙은 도난품, 지명 수배자 등의 통보 창구이기도 하다.



1화 줄거리


정년 직전의 신주쿠 히가시서 형사과 수사 담당 형사 오니즈카 이치로(키타오오지 킨야)는 와세다 거리에서 무차별 살상 사건 발생 했다는 소식을 받고 현장에 빠르게 이동한다. 긴 형사 인생으로 신주쿠 관내를 잘 알고 있는 오니즈카는 수완이 좋아 뛰어난 수사 능력과 남다른 형사의 감으로 훌륭하게 범인을 추적하고 체포하지만, 그의 칼에 찔려 부상당한다.

 

다리의 기능을 잃은 오니즈카는 1년 후, 경시청에서 정년 퇴직 후 재임용되어 휠체어 생활로 사무원인 형사과 사법계장으로 다시 신주쿠 히가시서에 배속된다. 오니즈카의 부하 토야마 사키(카미시라이시 모네)와 임무를 맡는데, 거기에 경시청 수사 일과 관리관에서 신주쿠 히가시서의 형사관으로 발령난 진 케이타로(카자마 슌스케)가 부임한다. 오니즈카는 수사관이 자살로 처리하고 있었던인지표가 신경이 쓰이기 시작하고, 진실을 규명하기 위해서 이 3명은 수사를 진행하는데...


방송정보


[방송 일시]

2019년 1월 스타트

매주 금요일 밤 8시~
[출연]
키타오오지 킨야, 카자마 슌스케, 카미시라이시 모네 외
[방송국]
TV도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