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도쿄의 괴이현상을 파헤친다, <도쿄 23구의 여자>

Drama Previews/Coming Soon|2018. 12. 5. 00:30

SMALL

이번에 프리뷰해볼 일드는 <도쿄 23구의 여자>입니다. 포스팅을 하고 있는 현재, 아직 정확한 방영일자가 정해지지 않았어요. 2019년 방송 예정이라고만 일본 WOWOW채널에 등록되어 있답니다. 곧 방영날짜에 대한 소식이 업데이트되겠죠? 


제작자이자 원작자라고 하는 나가에 토시카즈의 작품들을 살펴보니, 너무나도 그로테스크한 작품들이 많네요. 인터레스팅.


볼거리




손님, 알고 계십니까? 왜 오다이바(お台場)에 "오(お)"를 붙이는지. 시부야의 지명에 "바시(橋)"가 많은 것은 왜일까.도쿄 23구에 실제로 존재하는 땅에 얽힌 무서운뿐만 아니라 인간의 슬픈 드라마나 미스터리하고도 놀라운 이야기가 전개된다. 그리고 이야기의 마지막에는 반드시 끔찍한 공포의 순간이 찾아온다. 영상 작가이자 소설가인 나가에 토시카즈의 소설 <도쿄 23의 여자>를 원작으로, 호화 여배우진으로 영상화. 1화 당 도쿄 23구 중 한 구의 스토리를 그린다. 지금까지 유례없는 공포 미스터리 드라마 탄생. 도쿄 23구에 숨겨진 금단의 전설적 사건. 결코 그 금기의 끈을 풀지 말라... 그 봉인을 풀 때 상상할 수없는 공포를 목격하게 될 것이다. 




줄거리




도쿄의 무서운 전설이 숨겨진 명소를 둘러싼 프리랜서 작가 하라다 리리코와 민속학 강사 시마노 히토시. 두 사람은 23구의 수많은 괴이현상을 조우한다. 실종된 어머니를 찾아 시부야 구 배수관을 헤매는 여회사원, 강동구의 "꿈의 섬"에 시체를 숨긴 애인의 여자, 노년의 사랑과 "이케부쿠로의 여자"의 수수께끼, 미나토 구를 달리는 심야 택시 속에서 괴이현상과 조우하는 여사장의 비밀, 이타바시 구의 "인연을 끊는 팽나무" 운명을 농락하는 의사의 아내. 시나가와 구 사건 현장을 둘러 보는 여자와 형사.

도쿄 23구, 누구나 알고있는 "그 장소"의 아무도 모르는 과거를 알게 될 때, "진실"을 알게 된다.


방송 정보


원작 : 나가에 토시카즈 <도쿄 23구의 여자> 

주연 : 미정

날짜 : 2019년 방영 예정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