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볼 일 없는 일상을 그린 일드, 카쿠 켄토 주연 <아프로 타나카>

Drama Previews/Q3 2019|2019.04.15 15:46

안녕하세요. 블로기룸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3분기 일드는 카쿠 켄토 주연의 <아프로 타나카>입니다. 마츠다 쇼타 주연의 영화로도 이미 제작된 바가 있는 이 작품은 아프로 헤어가 트레이드 마크인 주인공이 고등학교 시절부터 성인이 되기까지의 별 볼 일 없는 일상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연재 17년, 누계 발행 부수 570만부를 자랑하는 인기 만화, 몸에 힘이 빠지는 청춘 낙서의 금자탑

원작은 노리츠케 마사하루의 인기 만화 시리즈로 쇼가쿠칸 빅 코믹 스피리츠에서 2002년부터 현재까지 17년에 걸쳐 연재를 계속하고(총 53권, 현재는 6시리즈 <결혼 편>을 연재 중), 누계 570만부(전자 책 포함) 이상의 단행본 발행 부수를 자랑한다. 아무래도 상관 없는 것 같은 일상과 청춘의 이야기를 자신만의 감각으로 해석해 매화를 완결 해 나가는 이야기가 직장인과 학생을 비롯한 최근 젊은 여성층까지 폭 넓은 지지를 얻고 있다. 

 

카쿠 켄토

주연은 <오늘부터 우리는>에서 열연으로 기억된 카쿠 켄토. 올 여름, "아프로"가 일본을 석권할 것에 틀림 없다. 바보스럽고 음란하고 젊지만, 눈물나는... 7월 최고로 기분 좋~~을 이 코미디 시리즈를 놓치지 말것! 


 

 

방송 정보

출연 : 카쿠 켄토 외 

일시 : 2019년 7월 방송  ※ 제 1화 무료 방송 (총10화) 

원작 : 노리츠케 마사하루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