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착 온천 다큐멘터리 드라마, <방랑 온천♨엔도 켄이치>

Drama Previews/Q1 2019|2018. 12. 4. 14:18

아니 도대체 이건 무슨 컨셉이냐. 알 수 가 없는 일드... 오늘 프리뷰 해볼 <방랑 온천 엔도 켄이치>입니다. 2019년 1분기 방영예정에 맞춰 미모의 여배우들 출연 정보가 속속들이 해금되어가고 있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 여배우들이랑 온천에서 뭐하는 드라마일까요...? 온천 소개 프로그램인건가...?


엔도 켄이치가 "사랑에 빠지게 될 마돈나"들 해금


2019년 1월부터 지상파 방송에 앞서, 동영상 전달 서비스인 「Paravi」에서 선행 방영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또한 엔도 켄이치가 "사랑에 빠지게 될 마돈나"들도 공개! 토모사카 리에는 온천 여관에서 일하는 사정이 있는 동료 리에 역을, 야마구치 사야카는 온천 숙소의 귀퉁이 방에 장기간 체류하고있는 신비로운 관능 소설가 사야카 역을, 오오바 미나 (SKE48)는 국민 아이돌 그룹의 톱 아이돌 오오다 역을 연기한다. 금사빠인 "떠돌이 종업원 나카이다 켄이치"와 마돈나들의 희미한 사랑의 행방은...? 무대는 일본 각지의 유명 온천비탕[각주:1]!

 

제1화 군마현 쿠사츠 온천 : 토모사카 리에


켄이치의 선장 분장이 볼거리. 정말 사랑스럽고 늠름해서 여러분들도 틀림없이 반할 것.




제2화 도치기현 북부 온천 : 야마구치 사야카


역사적인 온천에서 남자와 여자의 애환. 이상하고 당황스럽게 몸에서 김이 나오고 있는 것은 아닐까 싶을 정도로 현장은 괴상한 열기로 가득했다. 귀까지 빨개진 요염한 엔도... 필사적으로 견뎌냈다.

넘치는 어른들의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




제3화 야마나시 온천 : 오오바 미나(SKE48)


엔도 켄이치 씨가 모두를 응원해 주시는 장면이 있다. 에피소드 속에서도 굉장히 중요한 장면이기도하며 내 마음도 자연스럽게 동요했던 장면이므로 꼭 봐 주셨으면.





첫번째 온천 ♨ 볼거리


엔도 켄이치가 남종업원 "나카이다 켄이치"로 전국의 온천 여관에서 일하기 시작한다. 첫번째 온천의 여관에서 일을 시작 한 가운데 켄이치는 동료 여종업원 리에(토모사카 리에)를 만나자마자 첫눈에 반한다. 켄이치는 리에에게 가슴 안쪽을 쑤시는 것 같은 새콤 달콤한 감각을 느낀다. 하지만 리에에게는 초등학생 아들 유스케(이가라시 히나타)가 있었다. 남편은 호화 여객선의 선장이라 유스케가 항해중인 아버지를 오랫동안 만나지 않았다고 한다. 유스케는 아버지를 만나고 싶다고 리에에 호소하는데...




두번째 온천 ♨ 볼거리


두번째 온천 여관에서 일하기 시작한 가운데 켄이치 구석의 방에 몰래 틀어 박혀 사는 관능적인 소설가 사야카(야마구치 사야카)와 만난다. 사야카는 슬럼프 상태. 초조한 사야카를 걱정하는 켄이치는 그녀에겐 자꾸 귀찮게 구는 놈 밖에 되지 않는다. 꿋꿋이 방에 가서 도움을 제안하는데 사야카로부터 "함께 목욕을 하자"는 부탁을 받는다. 그는 사야카의 요구대로 함께 목욕을하는데...




세번째 온천 ♨ 볼거리


켄이치는 세번째 온천의 전통 여관에서 일하기 시작한다. 거기에는 국민적 아이돌 그룹의 톱 센터 오오다 (오오바 미나)가 숙박하고 있었다. 모두 무기한 휴식 중. 같은 그룹에 기대를 받는 신성이 등장 해 그녀의 인기가 떨어지기 시작했다. 이윽고 미나의 강제 졸업을 걱정하는 팬들이 온천 마을까지 찾아오지만, 모두 귀찮다고 쫓아 버리는데...



'배우 은퇴 선언'을 했다는 루머가 도는 엔도 켄이치


사건의 진상을 찾으러 방송국 직원이 향한 곳에서 본 것은 놀라운 광경이었다. 무려 엔도 켄이치가 그 신분을 숨기고 "놀라운 솜씨의 남자 켄이치"로 일본 각지의 유명 온천에서 일하고 있었던 것. 거기서 만난 미녀들의 사정에 목을 매거나 문제를 해결해 주려고 뛰어 다닌다니지만, 그녀들에게 반해 버리거나 작은 사건에 휘말려 버린다.



도대체 왜 엔도 켄이치는 이런 일을하고 있는가. 밀착취재를 하다 보니 눈에 띈 것은...... 놀라운 인간 드라마들이었다. 아름다운 경관, 역사와 문화의 향기가 느껴지는 숙소, 운치있는 온천들, 그리고 온천이기에 교차하는 삶... 다양한 인정을 느끼며 내일을 살아갈 힘을 얻는 모습을 밀착 온천 다큐멘터리 드라마로 그린다. 


방송정보


[방송 시간]

2019년 1월 수요일 심야 1시 35 분  

[주연]

엔도 켄이치, 토모사카 리에, 오오바 미나, 야마구치 사야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더 좋은 포스팅이 됩니다.

유투브에 오시면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1. 사람들에게 별로 알려져 있지 않은 온천 [본문으로]

댓글()